[kr-join] 가입인사드립니다 31살 동욱이라고합니다.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경찰공무원직을하고있는 30대 경찰관 입니다 ㅎㅎ

1.png

코인을한지는 꽤되었는데 처음들어보는 스팀잇 sns라니 신기합니다 ^^
가입받고 승인받자마자 글남겨봅니다

전역하고 1년동안 절에들어가서 핸드폰없이
공부만죽어라해서 합격했던기억이 새록새록나는데
벌써 경찰이된지도 엄청 시간이오래된듯이 흘러가네요

아무쪼록 잘부탁드립니다.여러분들의 코인의 안전(?)을 책임지겠습니다.
코인정보공유 많이부탁드립니다.

하루하루살아가는게 웃고 우는 에피소드인데 많은글 올리겠습니다. !

2.png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Welcome to Steem Community @vop!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환영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표절하는 사람들 좀 잡아가 주세요

경찰관님!! 스티밋에 온걸 환영해요!! 저도 뉴비지만 같이 스팀머니 머니 마니벌어서 부자되요우리 ㅎㅎㅎ 팔로우했어요!

Welcome to Steem @vop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안녕하세요~~^^
1년간 폰도 없이 노력이 대단하시네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하며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파워를 많이 가진 사람을 고래, 좀 적게 가진사람을 돌고래, 아주 적게 가진 사람을 멸치라고 부르는 모양이에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5.61 / 1개 / 합계 : 5.6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치안국가에 살게 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경찰관님이라니 넘 반갑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