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서 반갑습니다!(Let me introduce!)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모두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처음 가입한 따끈따끈한 뉴비  @taiga93 입니다. 반갑습니다 ~ㅎ

친구를 통해 (by. @usim ) 스팀잇 이라는 좋은 사이트를 알게됬습니다.

평소에 글 쓰는 것을 좋아해서 블로그도 많이 했고, SNS도 많이 접해봤지만

'자기가 쓴 글로 돈도 번다.' 라...

 이런 신세계에는 또 처음 와보네요.

요즘 블로그도 한물 갔는지(?) 소통하던 이웃분들이 많이 줄었는데ㅠ,

스팀잇 활동하면서 사진도 올리고, 근황도 올리고

 스팀잇 유저분들과 많은 교류 해보고 싶습니다ㅎㅎㅎ

요즘 직장, 학원, 동네경관 살리기 작업 등 하는 일이 많아서 글을 많이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근황은 간간히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직업과 취미는?


2017년 현재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사진을 직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진 촬영 좋아하구요, 특히 코스프레 촬영을 좋아합니닷!

하지만 지방이다보니 코스어 분들 뵙기가 힘드네요 ㅠㅠ

무튼! 직업이 사진이다 보니 사진에 관심이 많이 가고, 많이 배워보고싶은 열망이 있습니다.

아참, 그림 그리는 것도 좋아합니다. 시간이 나면 짬짬이 그리는 정도입니다.헤헷

그림과 사진, 이 둘의 공통점은 

사진은 보정, 그림은 완성. 그 후에 느끼는 '뿌듯함' 이 아닐까 싶습니다. 

나름의 성취감이랄까??

제가 그린 그림과 사진들을 몇장 올려보았습니다.

네? 그림 중에 군인 밖에 안보인다구요??? 어머머

아마 심성이 착한 분들은 평범한 그림도 보셨을거라 믿습니다. (퍽)

사실은 제가 밀리터리를 좋아하다보니... 그린게 밀리터리 그림 밖에 없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앞으로 귀여운 것도 그려보겠습니닷! 화이팅!
어째 갑자기 급하게 마무리 하는 느낌이...


앞으로 사진, 그림 그리고 근황 포스팅으로 팔로워 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Welcome to Steem @taiga93 I have sent you a tip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그림이랑 코스프레 기대할게용

으악 너무 큰 부담이 ㅠㅠ

Hello there @taiga93 and welcome to Steemit! I just upvoted you!! I hope you enjoy your time here and make lots of $$$. If you're interested in lotteries, please check my profile out @steemitlotteries. I run FULLY TRANSPARENT LOTTERIES with promotional posts where I issue FREE TICKETS for those who help me curate my promotions. All the best! :)

진한 동방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재미있는 글 기대할게요! 스팀잇의 세계에 어서와요!

다시 보니 아이디도 타이가시네요(...)

동방을 알아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ㅠ
처음 시작해서 어리숙하지만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ㅎㅎㅎ

새로운 스티머는 언제나 환영이야🕺

팔로우 하고 갈게요~

팔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Welcome to steemit community.
I’m @jyoungking2 Start by following people and they will do the same.
Good Luck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환영합니다~~
업봇하고 갑니다~ ㅎㅎ 팔로우부탁드립니다!

그림 소질있으시네요 와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ㅠ 칭찬 감사드립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서브컬쳐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