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 안녕하세요! :D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unnamed.jpg

날도 더운데, 사진 보고 조금이라도 시원해지셨으면 좋겠어요 :)
(@제주_우도)


안녕하세요! @soojiini 입니다.
지인인 @sanghkaang 추천으로 얼마전에 가입하게 되었는데,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인사드리네요! :)

제 주전공은 ㅡ생소하실지 모르겠지만ㅡ 국제개발학이구요,
(건축학... 아니고 어떻게 하면 가난한 나라를 더 잘살게 할 수 있을지 연구하는, 사람을 위한 학문이랄까요)
현재는 통상 분야에서 전문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타이틀은 무언가 거창해 보이지만
어떻게 하면 하루하루 재밌게, 의미있게 살아갈 수 있을까 고민하는 그냥 평범한 1인입니다.


몇일 동안 스티밋을 눈팅하면서
이 능력자들 사이에서 내가 무슨 글을 쓸 수 있을까..
나는 코인도 제대로 모르는데?.. 하면서 나름 심각했던 결과,
고민고민 하지말고 '내가 좋아하는 것부터, 해보고 싶었던 것부터 시작해보자, 하다보면 배우겠지!' 싶었습니다.

저는 영국에서 대학원을 다녔는데요, 그래서인지 꽤나 자유로이 틈틈이 여행을 다녔던 것 같아요. 이후로 귀국해서 바로 일을 시작하는 바람에 그전만큼 많이 여행을 다니지 못하지만... (회사에 매인몸이 다 그렇잖아요?!ㅠㅠ) 한두달에 한번씩은 다니려고 하는 편입니다.

굳이 여행이 아니더라도 어디를 다니며 찍었던 사진, 다시 열어보고 편집하고, 보정하는 걸 좋아합니다. 왠지 그 때의 감정이나 기분이 생각난달까요? 편집하는 그 순간의 기분도 담기는 것 같구요 ㅎㅎ
스티밋에서는 제가 큰 지식이나 기술을 공유하지 못하겠지만, 보면서 흐뭇해질 수 있는 그런 사진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aka #감성사진 ... ^^

IMG_3069.JPG

아! 얼마전에 다른 글들 보다가 어떤 유저분께서 맛집 검증글 쓰신걸 보았는데
진짜 참신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저도 도저어언!
평소에 여기저기 카페를 찾아서 다니는 편인데요, 실제로 어땠는지 이런 것두 공유하고 싶어요
어멋 여긴 꼭 가야해! 하는 곳도 추천하구요

헤헤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 See you very soon!

Sort:  

Snaghkaang님 친구분이시군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하하 넵 든든한 도모다치입니다 :) 저두 잘부탁드려요!

좋은 친구를 두셨군요.
좋은 걸 나눠주시니 말이죠. ^^

제가 있어봐서 조금 아는데요
이곳은 정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이야기와 좋은 정보가 공존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분산원장 기술이라는 거창하고 기술적인 요인은 저도 모르지만
사람과 사람사이의 느낌이 있는 이 곳이 저는 참 좋습니다.

수진님께도 제가 느끼고 있는 이런 느낌이 전달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잠시나마 이 공간에 있어보며 느낀게 참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전혀 알지 못했던 이야기를 접하기도 하고, 제 전공이자 관심사였던 분야를 새롭게 접목시킴이 너무 신선하기도 했구요.
여러 이유로 자주 들릴 것 같습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_^

Hey! Enjoy steemit!!

Heyy thanks!

Welcome to the Steemit community
For Best Results: Resteem, Upvote, Follow and Comment!

Haha, that's the rules! Got it, thanks!! :)

Helpful! Keep it moving. So glad you made it to steemit!

환영합니다.
처음 오신분을 위한 kr-newbie 프로젝트 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incubator/@oldstone/kr-incubator-2017515t12542858z

앗, 감사합니다!
좋은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동참할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Welcome aboard! Follow me at https://steemit.com/@bitgeek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환영해요 @soojiini님 ㅎㅎ

아이고 감사합니다 굽신굽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