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emyself

in #introduceyourself6 years ago (edited)

image
좋아 얘 들 아, 난 시간이 생각 ...

마침내 자신을 소개 합니다.

하지만 전에 내가 잠수 ...

내 여동생이 @allasyummyfood (누가 말 그대로 나를 위해 1 년 이상 지금 내 첫 번째 steemit 게시물을 할 려 고) 생각-아마 이것은 실제로 일어나 고 있다고 생각 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난 그녀가 다시 발리에서 (한 달 동안 그녀를 보고 하지 후)의 시간에 의해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녀를 약속 했어요. 그것을 고려 내 "다시" 그녀에 게 선물로 환영;-)
image

나는 누구인가?

글쎄, 난 @allasyummyfood의 여동생 (비록 내가 더 이상 젊은 아니에요 우선 ...). 난 27, 라트비아어 (비록 내가 확실히 왔다-내가 "englanised")와 generalist 전화를 좋아. 난 아직도 내 전문 또는 내 자신의 사업 (아직은 어쨌든)을 발견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하지만 난 아직도 많은 것 들에 좋은이 말. 그리고 조직은 지금까지 그들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내가 왜 런던에서 소매 테크 시작 여기에 작업을 머리.

image

내 이야기

나는 영국에 나이 14 (2 년 후에 내 여동생 @allasyummyfood), 학교 켄트에가 서, 경제학의 런던 학교에서 학위를 완료 하 고 곧 베를린에 작은 기술 시작에서 처음으로 적절 한 직업을 위해 이사 후 옮겼습니다. 그때 이후로 난 항상 신생 기업 및 기술에 대 한 일을 하 고 뒤돌아 본 적이 또는 내 Uni 친구의 95% 처럼 투자 은행이 나 컨설팅에 들어간 경우 어떨지 궁금 제 인생 처럼 될 것 이다.

image

왜 그렇게 오래 날 데 려 갔 어?

나는 ' 충분 한 자유 시간 '를 말하고 싶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에요. 난 당신이 항상 당신이 인생에서 우선순위를 선택 하는 것 들에 대 한 시간을 찾을 수 있다고 믿고, 그래서 내가 같이 갈 거 야-게으름 ... 중요 한 것은 그것이 1 월 00:34의 23이 고 난 내 첫 게시물을 쓰고 있어요. 그리고 그것은 steemon에 대 한 서 면으로 들릴 수도 게이로 서 내 ' 2018 목표 ' 목록에 있는 다음 지점에 날을 제공 합니다.

왜 지금?

음, 옆으로 올해의 목표의 steemit 부분을 만들기에서, 그것은 확실히 내 최고의 학교 친구 @yasminep, 심지어 그녀의 남자 친구는 그것에 나를 꺾고 @alex1only (후에 말레이시아에서 일주일 정도 전에 방문을 지불 @allasyummyfood) 보고 했다. 경쟁은 아름 다운 것은 심지어 더 큰 동기:-)입니다

image

왜 steemon?

물론 얼마나 성공을 보고 내 여동생 @allasyummyfood이 플랫폼과 함께 했다 (특히 그녀가 3 년 동안 그녀를 * * 해제 근무 간신히 YouTube 또는 페이 스 북)에 의해 지불 있어 좋았어요. 하지만 사실은, 그냥 @yasminep와 다른 참여자 ' 게시물을 통해 읽기 15 분 지출이 나를 믿을 수 커뮤니티 steeming 이미 무엇 인지 깨닫게 했다.

만약에, 나는 페이스 북 (안 메신저)를 사용 하 여 사람들과 상호 작용을 잠시 전에 그렇게 새로운 (나를 위해)와 재미, 그리고 신선한 놀라운 날 잡 았 뭔가 재발견 중지! 내 동기는 반드시 (내가 풀 타임 직업을가지고 후) 하지만 정말 재미를가지고 뭔가 새롭고 흥미로운 뿐만 아니라 공유 일부 이야기와 내 자신의 충고의 일부가 될 금전적 되지 않습니다.

image

게시는 어떻게 되나요?

솔직히 말해서, 모든 것과 아무것도. 내가 전에 언급 했 듯이, 내가 generalist의 비트와 나는 대부분의 여행 처럼 분명 한 것 들을 많이 할 사랑, 스포츠의 모든 종류를 하 고, (그리고 부하), 런던 시티, 사진, 그리고 더 많은 고유 내가 쓸 거 야 제공 하는 탐험 먹고 30 일 도전과 날짜. 그러나 날짜의 싸구려 종류-하지만 내 남자 친구 리암과 오히려 경쟁력 있는 날짜 (어쨌든,이 나중에 더).

마지막 단어

이것은 아마 너무 내 첫 번째 게시물에 대 한 긴 하지만 난 롤에 있어, 내가 롤에 있어요. 그리고 내 침대로 롤 전에, 나는 거 대 한 내 놀라운, 재능 있는 여동생에 게 감사를 말하고 싶은 @allasyummyfood (내가 너무 많이 보고) 환자와 나에 대해 너무 영구적인 steement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 고! 당신을 사랑해, 큰 sis.

image

잉 링가 x

추 신: 나는 공헌 하 고 내 우선순위 중 하나로 서 steemt 올해:-)를 만들기 위해 기다릴 수 없어

Sort:  

hello. welcome to steemit family. keep sharing your story with us :)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Please bookmark Steem BluePaper and Steem Whitepaper and don't miss reading when you have time.
All the Best!!!

Welcome to steemit. I hope you get along with people =)

Hopely you will post bilingual in the next post :D
Welcome and have fun with steemit!!

Welcome to Steem.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Please bookmark Steem BluePaper and Steem Whitepaper and don't miss reading when you have time.
All the Bes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