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스위스에서 유기농 두부를 만들다 인사드립니다 ^^

국위선양이네요!! 외국나가면 김치가 그렇게먹고싶더라구요. 아시안마켓없으면 구하기도힘들고 담궈먹을수도없고.. 아무튼 반갑습니다. 보팅팔로할게요!

Sort:  

ㅎㅎㅎㅎ 아이고 좋게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지금 하는 두부 덕분에 한식이 얼마나 신선하고 좋은 재료들로 만들어져야 하는지 점점 깨닫고 있습니다. 장류 처럼 오래 보관할 수 있는 것도 먹을때 신선한것 처럼요...그런데 이렇게 외국에서 파는 한국식품들은 살균/멸균 처리된 것들이 많아서 김치고 두부고 먹던 맛이 아니라서 이상하더라고요. 여하튼 앞으로도 소소한 이야기지만 자주 올리도록 해 보겠습니다^^ 맞팔하였습니다

윽 멸균 음식이라.. 맛이 상상이 잘 안가네요 ㅜ
포스팅 기대할게요 :) 맞팔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구요!!

멸균 음식, 멸균 김치의 맛은 뭐랄까요...아주 오래되 '싀'어진 김치를 볶은 느낌으로 배추가 탱글탱글 하지 않고 흐물흐물 녹습니다. 멸균 두부는 아~~~~~~무런 맛도 없고 고무처럼 질긴데 입 안에서 부서질땐 또 푸석푸석하기 짝이 없습니다. ㅎㅎㅎ 봄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