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Olivia, Ready to STEEMIT !!!

글쎄, 난 아니야. 그게 내 사용자 이름 일 뿐이야. 실생활에서 나는 학생이며 지금은 땀을 흘리는 블로거입니다. 나는 한국 음식을 좋아합니다. 나는 레오이며 가장 좋아하는 번호는 무료입니다. 나는 철 남자와 걷는 죽은 자의 팬이다. 진실을 찾는 사람으로서 저는 열렬한 독자이며 포드 캐스트를 듣고 싶습니다. 나는 정치, 경제학을 손에 넣는다. 최근에 저는 크립토크 통화와 정부 독점에서 인류를 해방시킬 수있는 잠재력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특히, Steem과 Steemit 현상.


저는 지난 5 월 Steemit에 입사했습니다. 왜냐하면 블로깅은 지난 4 년 동안하고 싶었지만 블로그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내 친구, Steem을 막 시작했고 나를 가입하도록 권유했습니다. 그래서 나는했다. 그래서 앉았습니다. 인생은 언제나 방해가되는 것처럼 보였다. 보고 듣고 콘텐츠를 만들고 재미있게 읽은 후, 그는 저의 벤치에서 벗어나 게임에 뛰어 들게했습니다.


그래서, 여기 코치입니다. 준비 됐든 안 했든, 나 왔어.


여기에서 나온 콘텐츠에는 이전에 공유 한 모든 주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자서전이 아니라 소개입니다.


저의 소개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에 새로운 우정을 시작하고, 고무적인, 고무적인, 교육적이며 재미있는 게시물을 만들기를 바랍니다. Steem On!

Sort:  

http://noorisang.tistory.com/46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a female celebrity in Korea. This person is plagiarism. Please be careful.
포스팅에 사용된 여자는 한국의 여자 연예인이다 이사용자는 표절이다

나이샷~

:D 요즘 참 사기꾼들이 판을치는 세상입니다 조심합시다

요즘 이런사람들이 많네요 ㅠ

thanks you

이뻐요~

감사합니다

Nice to have you on board! Follow me at https://steemit.com/@bitgeek

ID thief !cheetah ba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26.80
ETH 2335.6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