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시작하는 초보 인사드립니다 :p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은 친구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가상화폐에 대해 깊게 알지 못하는 관계로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비디오게임과 술을 좋아하구요 ㅎㅎ
요즘 파이프 담배와 방탈출 카페에 취미를 붙이는 중입니다.
현재 멘사코리아의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포스팅에 대한 계획은 딱히 없지만, 눈팅하면서 주제를 찾아갈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과의 건설적인 소통을 기대하겠습니다 ^^

Sort:  

Thank you all for warm welcoming

I would have loved it the more if you could make it in English, kindly translate to english next time. like it though

This platform is for anyone to post in any language. My only suggestion would be to tag 'kr' for visibility.

You can always use Google Translate.

noted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재미있는 소식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멘사라면 천재?

반가워요 ^^
전 레오입니다.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

반갑습니다 :) 멘사코리아라니 멋있네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저도 뉴비에요 ㅎㅎ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이야 ~ 멘사 정회원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당
주로 coinmarket에 글을 쓰고 있는 koreaculture 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