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사업가가 꿈이었던  ‘욕심’ 많은 여자. 동굴속으로. | Get To Know Me :)steemCreated with Sketch.

in #introduceyourself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건강전도사 @loveecho 러브에코입니다!💗


저는 누구일까요?

GET TO KNOW ME :)



건강전도사.jpg

일찍부터 자기소개글을 올리지 않은 이유는 더욱 신중하게 저를 소개하고 싶기 때문이었어요. 모두 사실에 근거하여 저를 가장 이해하시기 쉽게 제 인생을 돌이켜 보며 작성해봤습니다. 이 글로 여러분이 제가 어떤 사람이며,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는지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세계적인 사업가가 꿈이었던 ‘욕심’ 많은 여자. 동굴속으로.

thumb (1).jpeg

thumb (2).jpeg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면서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날씬하고 예뻐지고 싶은 욕심 또한 강하게 있어 10대부터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습니다. 세계 각국과 교류하며 사업을 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경영학과에 진학했으며 5개국어 마스터를 목표로 했었고, 대기업 해외영업직을 그만두고 인터넷 사업을 스타트업한 적도 있었습니다. 글로벌 명품화장품 기업에서 온라인사업을 키워가는 재미에 푹 빠지기도 했었고, 자식 욕심도 많아 셋째, 넷째까지 낳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때도 있었지요.

그렇게 꿈 많고 욕심 많던 제가 완전히 무너진 순간이 찾아왔어요.
갑상선기능저하증을 앓게 되어 급격한 체중 증가와 만성피로로 자신감과 의욕이 사라지고, 이유 없는 우울감에 시달리며 오른쪽 눈꺼풀에 마비 증상까지 생겨 사진찍기가 두려웠습니다. 둘째 아이 임신 중에 아이가 잘못될 위험이 있어 중간 관리자로 진급하자마자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고, 천식까지 발병하게 되어 뱃속의 아이에게 미안해하며 밤새도록 기침을 하느라 잠 못 이루곤 했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가족의 당뇨병과 뇌졸중으로 큰 아픔을 겪으며 끝이 보이지 않는 깊은 동굴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 새로운 꿈과 소명을 찾고 동굴에서 나오다.

IMG_2202.JPG

IMG_2542.PNG


2018년 1월, 저는 새로운 꿈과 인생 소명을 찾고 그 한없이 깊은 동굴 속에서 다시 나왔습니다. 제가 겪은 아픔과 고통을 다른 분들이 겪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며 원하는 꿈을 이루며 살아갈 수 있도록, 건강에 대해 공부하고 널리 전파하자는 소명이 생겼습니다.

저와 저의 가족이 얻은 질병은 결코 불운이 아니었습니다. 피해갈 수 있었으나 방법을 몰랐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현재 건강한 삶을 위한 바른 먹거리, 건강 지식, 좋은 생활 습관을 널리 알리기 위해 몰두하고 있습니다. 모두를 내 가족과 같이 사랑하는 마음으로, 저의 사랑의 메시지가 울려 퍼지도록 지금은 온라인 공간에서 Love Echo의 닉네임으로 외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며 인생은 계획대로만 가지 않는 다는 것을 느꼈기에, 앞으로 제가 어떤 일을 하게 될지 여러분들께 확언을 드릴 수는 없지만, 분명 변하지 않을 한가지의 방향성은 있습니다. 바로 제가 모든 글과 영상에서 언급하는 문장,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입니다. 제가 하는 모든 일이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담보로 하지 않으며, 나아가 오히려 이로운 방향으로 돕는 것입니다.

저의 사랑의 메아리(Love Echo)가 여러분의 인생 여정에 티끌만한 도움이라도 되기를 늘 기원하며, 저를 다시 일으켜 세워준 주님께 그 영광을 모두 돌립니다.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러브에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러브에코 인스타그램 보기


팔로우와 보팅은 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loveecho!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Love your smile.

Thank you :)

안녕하세요! :) Haseez immida

안녕하세요!!!

Thanks for welcoming me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 :) 팔로우 했어요

Loading...

반갑습니다:) 좋은 이야기들 많이 들려주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건강 관련 유튜브와 스팀잇을 하신 계기가 있으시군요!!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ㅎㅎ

넵넵 힘든일을 겪고나니 방향성이 보이더라구요 :) 응원 감사드려요!!

지금은 다시 건강을 온전히 되찾으신 것인지요...?
읽으면서 걱정도 되고 한편으로는 밝게 새로운 길을 걸어가시는 모습에
미소가 절로 지어졌어요.
저도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지향하고, 그 길을 직접 체험하며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에코님의 소개말이 더 의미있게 와닿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

아직 완전히 좋아진 것은 아니지만 상당히 많이 좋아졌어요 :) 대사질환은 평생 노력해야하는 문제이지만요~
섬세한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 감동 받았어요!

Love Echo님 포스팅정말기대되네요^^ 스팀잇에서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건강에 도움이 되는 좋은 내용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