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반갑습니다 스팀 새내기입니다 ^^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저는 부산에 살고 있는 30대 후반의 장교 출신 학원 강사입니다.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다가 스팀잇에 대해 알게 돼서 스티미언이 됐습니다.

스팀은 처음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선배님들께서 많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궁금한 건 많이 물어볼게요. ^^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방갑습니다. 저도 1주일도 안됐어요. 눈팅,댓팅하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

welcome here wish you have a good time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시작하네요! 화이팅해보아욤!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

저는 어제 승인 받았어요. 팔로우와 보팅 했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

반가워요^^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되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

안녕하세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자주뵐게요ㅎㅎ

반가워요 저도 별로 가입 한지 별로 안됐는데 꾸준히 교류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

반갑습니다.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자연스럽게 배워나가실 거에요 ㅎㅎ 맞팔하면서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59.76
ETH 2351.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