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십니깟!

새롭게 시작하게된 웅이라고 합니다

포스팅이란걸 해본적은 없지만
여자친구인 ( @heejae )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IMG_20150617_134556_983.jpgIMG_20150617_135107_423.jpg

27살 뉴비 메이크업아티스트 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직업과는 상관 하나도 없는
먹스팀으로 나가보려고 합니다.

글은 재미없어도 당신들의 배는 고프게 만들어주겠어요.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뵙겠습니다!
1450770401919.jpe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elcome to Steem @hwangbowoong. Feel free to follow me @kanasite and upvote. Cheers :)

반갑습니다 왜 이제 오셨는지요 ...!?
리스팀해드리겠습니다.... 보팅도 팔로우도 합니다~

너 왜 내꺼엔 댓글안달아? 존댓말 써줬는데!

여자친구의 소개라니!! 달달하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팔로우할게요

네~ 반가워용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웅이님 하시니까
유미의세포들의 구웅이 떠오르네요 ㅎㅎ

반가워요^^~ 선경지명이 있는 커플이시네요.. 좋은 여자친구분두셨어요..
자주 소통하길 바랄께요^^

반가워요 ~~ 자주 만나용

환영합니다.
앞으로 먹음직스런 포스팅으로 괴롭혀주시겠군요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잘부탁 드립니당ㅎㅎ
사진으로 모든걸 말해보죠 ㅎㅎ

으앗! 히재님 남자친구분이셨군요 :)
반갑습니다
바로 퐐로우하고 갑니다~!

자주소통하면 좋겠습니다

격하게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당 ㅋㅋㅋ

Congratulations @hwangbowo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집에서 여우 키우시나봐요.

개....인데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