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이 내 인생을 바꾼 방법

20200625_202153.jpg

나는 아마도 한국에서 Steemit의 잠재적 성공과 전반적인 바이러스 성장의 포스터 소년 일 것입니다.

(Lol. 나는 내성적 인 사람이고 여전히 '그림 부끄러워'입니다. 그리고 흠 .. 프라이버시)

오늘은 정확히 4 주 동안 Steemit에 입사했으며 적절한 소개를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 또는 평가.

자라는 것

IMG_20200625_190108.jpg

제가 어렸을 때 자란 곳의 샘플 사진입니다. 재밌게, 나는 중산층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적어도 여기의 생활 수준에 따르면.

생활 수준은 일반적으로 낮고 주택 시설은 표준 이하입니다 ...

훨씬 더 나쁜 것은
전력 공급. 우리는 매일 3 시간의 전기를 얻는 것이 매우 운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종종 전원 공급 장치없이 몇 주 동안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국가 경제에 악영향을 미쳤다.
청년들은 실직 상태이며 범죄율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상황은 조금 나아지고 있습니다. 좋은 정부가 있고 경제는 앞으로 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큰 경제로서 상황은 더 좋아질뿐입니다.

기술에 대한 나의 사랑

대학에 입학하면 기술에 대한 흥미가 시작되었습니다.
대학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생을 반영하고 생각하기에 완벽한 장소였습니다.

나는 장학금으로 비즈니스 학위를 받고 한동안 지루한 수업에 만족했습니다. 무슨 일이 생길 때까지

소중한 전화기가 도난당했습니다.
그리고 몇 주 동안 다른 기금을 모 으려고 노력한 후, 인터넷에 도움을 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제휴 마케팅, 광고 클릭, 마이크로 잡스 등. 모두 시도했습니다. HTML, CSS를 배우고 현재 JS를 배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달이 지난 후에도 운이 없으면 프리랜서로 글을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여기저기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 다. 그래도 살아남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별들이 정렬되었습니다.

Steemit Dream

정확히 4 주 전에, 나는 Steemit이 소셜 미디어를 인수하는 것에 관한 stella @ stellabelle의 Medium post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여러 번 사기를 당했을 때 약속의 진위에 회의적이었다.…

나는 그것을 주사하기로 결정했다. 결국, 시도하는 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기쁘다.

40 개가 넘는 게시물 이후 Steemit에 대한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천 점을 넘긴 사람은 없지만, '물 방울이 바다를 만든다'는 사례가 있습니다.

환원

내일, 많은 계획을 세운 후, 나는 우리 나라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Steemit을 어떻게 데려 오는지에 대한 자세한 게시물을 만들 것입니다. 커뮤니티에 가치를 더하는 나만의 방식.

여행은 단지 사람을 시작했다.… .. 불만과 이슈에도 불구하고. .. 우리는 심지어 더 좋고 균형 잡힌 Steemit를 가질 것을 고대한다.…

IMG_20200625_201633.jpg

그리고 여기에 더 많은 성공을 거둔 건 ……. 당신과 나의 것…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