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봐, Steemit 친구! 다행히 Steemit을 만났습니다. ❤ /嘿Steemit朋友! 很高兴见到Steemit❤



이봐, Steemit 친구! 다행히 Steemit을 만났습니다. ❤, 제 이름은 Nicole Nx Xin입니다. 나는 쿠알라 룸푸르 출신입니다. 저는 오늘 steemit에 가입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암호화, 흥분, 모든 새로운 altcoin 동전의 혁신을 포함하여이 세상에서 변화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나는 내 인생에서 이것을 실현하고 매우 영향력있는 매우 중요한 단계가 될 수있는 프로젝트를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보여줍니다. 나는 흥미 진진한 흥분과 Steem이 큰 공동체와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금까지 나를 환영했던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 커뮤니티가 모든 형태의 유용한 지원과 유머를 제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친구들은 항상 내가 도울 수있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모두 저장하십시오. 내 아이디어에 대한 의견이나 향후 전달할 주제에 대한 제안에 자유롭게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嘿Steemit朋友! 很高兴见到Steemit❤,我的名字是Nicole Nx Xin我来自吉隆坡。 今天我非常乐意参加这个赛事,我一直试图在这个世界上做出改变,包括所有新的阿尔特币的加密,兴奋和创新。 今天,我展示了一个很好的机会去做一个项目,这个项目可能是我生命中实现这个目标非常重要的一步,而且非常有影响力。 我喜欢这种令人兴奋的兴奋,Steem与大社区合作。 再次感谢那些迄今为止欢迎我的人。 我希望这个社区能够提供各种有用的支持和幽默。 我所有的朋友都会提供帮助。 保存所有的感觉,免费评论你对我的想法的想法,或对将来要传达的主题的建议。 

Sort:  

hello, nice to see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