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introducemyself6 years ago

rhaul-v-alva-491530-unsplash.jpg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거주중인 Mr.Santa입니다.

오래전부터 Steemit 활동을 하면서 눈팅만 지속했지만
이제서야 용기를 내어 첫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주로 코인관련 이슈들과 제 의견 그리고 AirDrop정보들을 주로 작성해보려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뉴비입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

환영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반가워용 ㅎㅎ
보팅하구 갑니당 ㅎㅎ

Welcome! Nice to have you!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구독 눌렀습니다!

강아지가 귀엽네요
환영합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팔로우도 하고 가니 함께 즐거운 이야기 나눴으면 하네요 ^^

넵! 재미있는 글 많으시네요! 구독해서 함께 이야기 나누면 좋을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 용기를 내셨네요
앞으로 코인관련 이슈들 잘 소개시켜주세요 ~

넵! 많이 부족하지만 힘내서 해보겠습니다!

Loading...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16.64
ETH 3498.8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