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기업 해외 법인에서 겪은 황당 채용 갑질 경험 - 브라질 -

in #interview7 years ago

아주 불쾌한 경험을 하셨네요.
본문의 내용을 보면서 제가 당사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불쾌감이 느껴졌습니다. 현지 렌트비도 안나오는 금액을 월급으로 제시한다니.. 직원이 무슨 동네 편의점 알바도 아니고.. 대기업 월급이 한 달에 150만원?? 상식을 벗어나는 대기업의 갑질이네요.

해외에서 한국사람의 취업이 쉽지 않다는 점을 악용한 대기업의 횡포라고밖에 볼 수가 없네요. :/

부디 힘내시길 바랍니다. jessica님의 능력을 제대로 보고 그에 걸맞는 임금을 보장해주는 회사에 취업하시길 기원할게요.

파이팅입니다 @jessica0108님! ^^


브라질에 거주하시는 한국 스티미안 유저분은 처음 뵙네요!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Sort:  

감사해요! 앞으로 브라질에 대한 이야기도 종종 올릴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889.68
ETH 2457.1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