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기업 해외 법인에서 겪은 황당 채용 갑질 경험 - 브라질 -

in #interview7 years ago

어딜가나 대기업 현지채용은 말이 항상 많네요... 제가 살던 태국에서도 늘 이슈되는 내용이고 다 거기서 비슷 비슷해요. 참 어처구니 없으셨을 듯 해요 ㅠ 이거 면접비라도 받아야되는건데 ㅠ 역시 외국생활 하려면 결혼 기술 사업이 정답인가봐요 . 잘 읽었습니다. 신기한 브라질 스토리 다음화도 기대합니다!

Sort:  

태국에 있는 한국 회사들 마저 그런가요?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주재원들 비용보다 현지 채용이 훨씬 저렴할텐데 주재원과 똑같이 일은 시키면서 처우는 어쩜그렇게 천지차이로 나는지... brandon님 말씀처럼 기술을 숙련해야 겠는데 뭘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889.68
ETH 2457.1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