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잘부탁드립니다.

in #infa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예쁜 아기를 열심히 키우고 있는 주부입니다.
(지금은 이 아기가 새해가 되면 4살입니다 ㅎㅎ)

아기사진.jpeg

무럭 무럭 자라나는 아이 만큼이나 저의 일상도 풍요로워지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스팀잇!을 만났기 때문인데요(모르는 점이 너무 많아서 스팀잇에 대해 공부하느라 ~ ,)

스팀잇의 매력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좋은 것은 질 좋은 글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글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데, 전에는 글들을 책을 통해서 많이 읽었다면, 요즘은 블로그 글들을 읽고 공감하는데, 스팀잇은 다른 SNS와 다르게 진정성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 자신 스스로도 주눅들지 않고 제가 갖고 있는 관심사에 대해 진정성 있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의 관심사는 (육아/심리상담/요즘은 부동산.....)입니다.

제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상적인 일들에 제 생각을 덧붙여 보도록 노력할것이고,

또한 다른 사람들의 글을 집중해서, 공감하면서 읽어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영어글이 선택되면 그 글 또한 번역해가면서 읽어볼 생각입니다.

저는 완전 초보라서 글이 잘 씌여졌는지, 사진은 제대로 첨부가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하다 보면 좋아지겠죠?

어쨋든 잘 부탁드립니다..

Sort:  

Congratulations @jeongwo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eongwo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6904.92
ETH 2440.1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