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많이 오네요. 비소리에 즉흥으로 만든 노래입니다~

in #indie-music7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방구석에서 음악하는 두 휴학생 ammonoidea 입니다! 저번에 간단한 소개와 러프한 녹음물을 하나 올렸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글을 올리고 며칠간 정말 기분좋게 보냈던 것 같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늘 비가 많이 내리네요. 방금 전에 방에서 빗소리를 듣다 즉흥으로 만들고 녹음한 노래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가능하다면 빗소리와 함께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족하지만 관심가져주시는 분들에게 항상 정말 감사합니다.
전에 언급했던 장비들을 소개하는 글은 조만간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보컬이 아니어서 노래실력은 조금.... 노래보다는 가사에 집중해 주시면 좋겠습니다ㅋㅋ)


겨울의 끝

가사

겨울의 끝 눈이 비에 녹네
우수에 찬 눈이 나에 안에
그리운 그 비가 너의 품에

.

간직할 그 입김
수북히 쌓인 눈
아스란히
고스란히

.

배경

비오는 날(오늘) 즉흥으로 코드진행과 리프를 만들었는데, '2월 쯤? 겨울의 끝자락에 비가 내려서 눈이 녹는 느낌이다'는 친구의 말을 바탕으로 가사를 써서 만든 노래입니다.

Sort: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ly voice!

감사합니다!!

멜로디가 비 느낌나고 좋네요

팔로우까지...감사합니다!

잘 듣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정말 감사해요

분기기 오늘 같은 날에 딱이네요

팔로우까지...! 감사합니다^^

노래 좋으네요!

와 감사합니다!! 팔로우도...ㅎ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네요 :)
기타 선율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기타 소리가 정말 좋네요! 생각하고 느낀 것을 음악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건 참 멋진 일인 거 같아요:)

과찬이십니다...^^

전자기타가 느낌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4917.96
ETH 2851.4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