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인사 해보아요~

in #in7 years ago (edited)

지인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 되었는데요..
블로그 같기도 하고 하면 할수록 재밌는거 같아요..
가상화폐에 눈을 뜬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알면알수록 신기하기도 하고 어렵네요...
블록체인으로 인해 가상화폐가 생긴것 같은데 아직 어렵네용.. 많은 님들이 블록체인, 가상화폐에 대한 글들 올려주시니 많이 배우겠습니다.
점점 더 재밌어지겠죠??^^

Sort:  

반가워요 스팀활동 많이 기대할께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가상화폐 경제에 관심이 많습니다. 반갑습니다 ^^

네.. 반갑습니다. ^^ 경제에 관심 많아야 잘사는거죠? ㅋㅋ

ㅎㅎ 많이 아는 자가 이기는 것 같습니다.

반갑습니다 :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그런의미에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첫 시작이라 더더 반가워요ㅋㅋㅋ

앗~ 반가워용~

환영합니다.
열심히 활동해 주세요
벤티 입니다

열심히 활동하도록 노력할께용~ ㅋㅋ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46
ETH 2409.9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