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래곤9] 임대 연장 및 소액(100sp) 유상임대 모집합니다.

in #imda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음편하게 부자되고 싶은 @sdaragon9 "다래곤9"입니다.

스파임대 관련 게시글입니다.
[다래곤9] 100sp 임대 유상임대 수요파악
[다래곤9] 100sp 소액 유상임대 1명 모집합니다.
[다래곤9] 스팀파워 임대 공지
100스파 유상임대 신청하세요.

현재 임차인은 두분이십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altobit: 100sp / 7월 1일까지
@kmnara: 100sp / 7월 12일까지

@altobit님은 이번 주가 마지막 주입니다. 연장을 원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조건은 동일합니다.

1. 임대량: 100스파

2. 임대기간: 4주

3. 임대료: 2스팀

수요파악 결과 한분도 원하시는 분이 없으시드라구요. ㅎㅎㅎ
스팀잇 분위기가 그래서 그런지 제가 인지도가 없어서 그런지 ^^;; 후자 겠죠. ^ㅡ^
괜찮습니다. 어차피 계속 할꺼니깐요. 없으면 제가 또 쓰면 돼니깐. ^ㅡ^

그래서 동일한 조건으로 1분 더 모집하려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스파업하는대로 꾸준히 모집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럼 즐스팀되세요.^ㅡ^

마음편하게 부자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Sort:  

다음달은 좀 쉬고 다음에 다시 신청하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쉬었다가 오세요.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좋은일 하시는데 수요가 없다니...
기다려 보시다가 아무도 없으시면 저라도 임대!
자격조건이 있나요?

꺄~ 감사합니다. ^ㅡ^ 자격요건 그런거 없습니다. 원하시는 분들께 임대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번 주에 찬찬히 기다려 보려구요. 어차피 계속 할꺼니깐. ^^~ 언젠가 한분 씩 오시겠죠. ㅎㅎㅎ
다른 곳에 보니깐. 1000스파씩 임대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던데 ㅎㅎㅎ 이렇게 쬐끔이라도 괜찮으시겠어요?

적은 스파라도 나누는 마음이 더 중요한거 아니겠습니까?
이런 말 제가 적으니까 닭살 돗네요 ㅋㅋㅋ.
기다려 보시고 신청자 없으시면 그때 임대해 주셔도 되고 다래곤님이 쓰셔도 되고요. 편하신대로!!

ㅎㅎㅎ 마음 너무 감사합니다. ^ㅡ^ 기다려보고 염치불구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