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스티미언님의 선한영향력 스파임대

in #imda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셔요

@ blackswan-s 입니다

승인 대기 3주나 걸려 설래임 가지고 스티밋에 노크 한지오늘이 버얼써 26일째 이네요 ㅎ

근무이외 시간 대부분 최대한 스티밋에 플러그인 하였고 1일 1회 포스팅하자고 맘 먹었던것이 최근 일주일 눈팅만으로만 이어져.......

왜 나는 해도 안되지?!
아직 한달도 채 되지 않았는데
나약하고 시건방진 생각을 ㅠ 하게 되었어요

이곳은 스티미언선배님들의 선한 영향력으로 뉴비가 안착할수 있도록 kr-join ,스팀달러 임대 등 여러가지 이벤트로 인한 배려를 피부로 느껴지고 있어요

kr 커뮤니티의 소수의 고래분들 창작지원과다양성을 확보를 위한 노력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말이야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일이야"

어린왕자와 사막의 여우의 대화중 에서..

어느날 인가 부터 ..........스티밋이
즐거움이 아닌 숙제 다가온건
왜일까 ??!!!

스팀파워가 없다보니 저의 컨텐츠도 마약하지만
눈에 보이는것이 더 미약하여
원화채굴은 필수 코스구나
내가 제대로 소통 하지 않았구나 하는

자기 반성의 시간을 잠시 가져 봅니다

어느 선배스티미언님 글 중에

댓글을 많이 달아라
그것은 전체적 맥락을 알기 위함
이기도 하고
같은시간
나무를 베는 시간보다
도끼를 잘 다루거나
도끼의 날이가는 쪽을 신경을 써야된다
자신의 무기를 가져야 한다는.....

내비밀은 이런거야
매우 간단 한거지
오로지 마음으로 보아야 정확하게 볼수 있다는거야 가장 중요한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법이야

내가 왜 스티밋을 하지?
나의 주 무기는 뭐고 뭘 공유 하고 슾은거지 ?

답은 제속에 있네요
낼 전 또 해 맑게 스티미언님 방을 노크 할껏입니다
다시 설래임을 가지고 ...

또한 @marabara님의 스팀임대 사업을 지지 합니다

Sort: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