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KR][EN] Kookaburra

in #illustration7 years ago (edited)


Kookaburra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오늘은 골드코스트에서 지냈을 때 자주 보았던 새 ‘쿠카부라’ 그림을 완성하여 업로드 해보았습니다.

이 새의 울음소리는 마치 요란스런 원숭이 울음소리 같지만 몸집에 비해 큰 머리를 가지고 있어 마치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아 귀엽습니다.

한 날은 친구 집에서 쉬고 있었는데 함께 있던 친구가 야외에 있는 작은 풀장에 새가 빠졌다고 놀라서 남자친구를 불러 초고속으로 달려가 새를 물밖으로 건졌는데, 그 새가 바로 이 아이였답니다. :)

아마도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사냥을 하다가 풀장으로 떨어진것처럼 보였는데요, 물에서 건진 후에도 쇼크상태에 날개도 젖어있어서 그런지 한자리에서 부르르 떨기만 하다가 한 시간 쯤 뒤에 정신을 가다듬고 날아갔습니다.^^ 부르르 떨고 있었을 땐 혹시나 사람을 무서워 할까 싶어 모두 집으로 올라와 베란다에서 지켜봤었고, 혹시나 상태가 악화되면 동물구조대라도 불러야 되나 싶었었는데 다행이도 안전하게 날아갔네요. 그 날 이후에도 3일 정도 베란다 밖 나뭇가지에 앉아 우는 그 아이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


Hi, I’m Dabok. Today I finished drawing the bird ‘Kookaburra’.

Even if this bird sounds like a loud monkey, this guy is so cute.

One day, my friend screamed while looking outside at the pool when I was resting at her home with my boyfriend. She screamed because she saw the bird in the pool. So we ran to the pool and saved the bird. That bird is a Kookaburra.

The Kookaburra was shivering and looked like it was shocked. But after an hour he gathered himself and dried his wings and flew away. We are so happy to save the Kookaburra. After that day we continued to see the bird around our friend’s place.

Sort:  

그림도 얽힌 사연도 너무 좋네요 ㅎ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

@grapher님 반갑습니다 ^^!
그리고 칭찬 감사드려요^^!

오호... 새가 물에 빠지기도 하는군요... 오랫만에 방문드립니다. 가즈앗!!

오랜만이시군요 tutorcho님^^! 저도 처음 겪은 일이라 당황스럽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하하
평안한 저녁 되세요^^

네~ 편한 밤 되세요~ 전 술 취한 밤이 될 듯 합니다~ 가즈앗!!! ^^

오늘도 역시 조선생님 리스팀따라 들어와보네요.
다복인 저희 5호 태명이었는데.. 괜시리 정이 갑니다 다복님..^^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때가 있다더니... 새도 물에 빠지는 군요~
팔로우하구 가용.

@leeja19님 반갑습니다^^
5째 태명이 다복이었군요ㅋ 하하 다복이가 @leeja19님의 5째 다복님에게 복 많이 받으라고 했다고 안부전해주세요^^!
저도 신기했어요ㅋ 오리처럼 헤엄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다 그런건 아니더군요!

ㅎ ㅎ 네~ 자주뵐게용

한국에도 비슷한 새가 있는데
외모와는 달리 목소리가 압권입니다^^
뭔가 신의 노여움을 산것인지..

한국에도 이런 비슷한 새가 있군요!
한국에선 자연과 가까이 하지 못해 다양한 동물들을 볼 기회가 없었는데 돌아가면 자주 자연을 즐겨야겠어요ㅋ 하하하 외향이 너무 이뻐서 사람들이 잡아갈까봐 그러지 말라는 신의 뜻이 아니었을까요ㅋ

다복님 그림 매번 너무 좋아요 ㅠㅠ

매번 제 그림을 이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hjk님의 글과 이쁘게 사시는 모습 잘 보고 있습니다! 하하 :D 오늘도 굿밤 되시길 바래요^^

디테일이 최고예요 ㅎㅎ 썸네일만 보고 사진인줄 알았습니다 다복님! +_+

@leesongyi님 칭찬 감사합니다! 😄헤헷
오늘도 평안한 저녁되시길 바래요^^

새가 진짜 신기하게 생겼어요! +_+

그죠 특히 사진에서 보여지는 저때의 모습은 물에 젖은 모습이라 무슨 새인지 잘 몰랐었는데, 몸을 다 말린 모습을 보고 쿠카부라인줄 알아봤습니다^^

헐 새가 너무 귀엽게 생겼어욧!!! >,.<
어리둥절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그림도 너무 귀여워용~!!! ^^

그죠ㅋ 저 귀여운 모습에 원숭이 울음소리를 낸다는거... 너무 신기해요ㅋ 칭찬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저 새가 어쩌다가 물에 빠져서 헤엄을 치고 있었데요?? ㅎㅎ

반갑습니다 @yangmok701님!
제 추측으론 수영장 물이 투명해서 물 위에 둥둥 떠다니는 나뭇잎을 벌레로 착각한 것 같아요^^

사진인줄 알고 들어왔는데..그림이라니 충격이네요..왜이리 잘그리십니까?
멋집니다^^

헤헷 @dorothy.kim님 칭찬 감사합니다^^!!
그림이 좋아서 자주 끄적여보니 연습이 된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자주 끄적이는게 팁이었군요. 1일 1포스팅 놓치지 않고 꼭 해야겠네요 ㅎㅎㅎ

@dorothy 님도 상당히 금손신데요!
전 소묘 및 디자인 전공자입니다. 10년 이상을 디자인 업계에 종사하고 있구요^^. 오랫동안 그림을 좋기도 하고 손 굳을까 싶어 취미로 자주 끄적였지요ㅋ 요즘엔 호주로 와서 새로운 경험과 힐링을 위해 농사일을 하고 있습니다^^ 열일흐느라 끄적이는 시간이 늘어지고 있는데ㅋ @dorothy.kim님을 본받아 자주 포스팅 하도록 노력해야 겠네요^^ 좋은 밤 되시기 바랍니다^^

소묘/디자인 전공이라니 그림에 관심이 있는 저로써 멋지게 보이네요.
으쌰으쌰해요! 저는 다복님 실력보면서 빠워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787.37
ETH 2302.9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