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2steem 오후, 카페 앞에서..

in #illust6 years ago (edited)


한가로운 어느 날

.

.

.

#그림 #그림그리기#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낙서 #친구

#스타일 #감성 #길 #거리 #풍경

#일상 #일상그림 #선팔 #맞팔 #좋아요반사

#illust #illustration #illustrator

#doodle #ipadpro #drawing

#art #artwork #share2steem

#イラスト #イラストレーション #デザイン



pooka_pencil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나중에는 일로 그리신 그림도 보고 싶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일로 그리는 것도 함 올려 볼게요 ㅎㅎ

멋져부러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굿데이~ ㅎㅎ

아아.. 취향 저격하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편안한 하루 되세요^^

푸카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