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CON의 깡통블록 논쟁을 지켜보면서

in #icon6 years ago

icon, the loop 에 대한 찬반 양론을 보여주는 좋은 글이네요.

naver line 코인 인지 카카오 코인인지 에도
기술이 제공되었다는 등의 글이 얼핏 보이던데?
위 홍보 그림에 표시는 되어 있지 않네요?

사실이 아니었는지?
아니면, 상대측에서 위 그림에 포함되어 공개되는 것을 꺼렸을 수도 있겠네요?
혹시 그와 관련된 정보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한국에서 하는 코인 뭐라도 잘 되면 좋겠네요.

Sort:  

제가 기억하기로는 naver에서 가져다 쓸 것을 계획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중복삭제

위 댓글 적고 기사 다시 찾아보니, 라인 코인에서 가져다 쓴다는 말이 있긴하더군요.
위 본문 그림에는 그 관련은 없어서 혹시 내막을 아시나 한번 여쭈어 보았었습니다.
아마 위 본문 그림 만들고 나서 제휴가 이루어졌을수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