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 만평) 자칭 코인 스캠헌터라 자부하는 자들.

in #ico6 years ago (edited)

맞습니다 블록체인에 대해는 일찍 투자해서 알지만
개발자가 아니니 당연히 블록체인 개발은 해보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개발도 사람이 하는 거니 ICO 하는 사람을 더 주의해서 투자하자는 것이였습니다.
빌게이츠나 이건희 한명이 MS나 갤럭시를 만드는 게
아닌 것도 알아주세요.
그 파트너사와 MOU를 맺을 수 있는 능력은 무시못한다고 생각합니다

Sort:  

파트너사와 MOU를 맺는 능력이라..
MOU는 법적 효력이 없는 것 알고 있으신가요?
그냥 맺었다가 풀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물론 명성에 조금 타격을 입을 수 있겠지요.

추천하신 알파콘이라는 회사의 파트너사를 보면
몇개의 회사는 이미 멤버로 참여하고 있는 회사가
파트너사로 들어가있군요.

지퍼를 언급할때 했던것과 같은 모델입니다.

제가 이 코인(언급하지 않겠습니다)을 검토했다면
상장은 절대 안시켰을 것 같네요. 이유는 하나 입니다.
블록체인이 필요한 이유에 대한 설명이 안되어있네요.
실제 블록체인 위에서 비즈니스를 해야할 필요가 없는 코인입니다.

법적 효력이 없다고 하시는 MOU도 못맺는 회사들이 많은데
이왕이면 맺은 회사가 더 큰 쪽을 선택하는 게 당연한 게 아닌지..
개발자신데 상장검토를 왜하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전 위에 언급하신 루트보다 알파콘이 먼저 상장을 할 것 같습니다.

어차피 가격 뛸 것을 보고 하는 거 아닌가요?
트론의 저스틴 썬이 블록체인에 한 획을 그었던 사람이 아니라 인문학과 출신이라는 것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또, 블록체인 핵심 기술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면 괜찮아보이는 ICO와 코인들좀 포스팅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저는 대부분 사람이나 관련 회사가 괜찮은지 알아보는데
스캠헌터헌터님처럼 기술적으로도 배우고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별로라고 한 ICO랑 코인들에 대한 생각이 저와 다르다면 어떤 부분에서 다른지 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감~
부족한 저희에게 조금더 구체적으로 포승팅해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남들에겐 ico 검증을 최대한 한다음에 투자하라고 하는데 본인은 토큰뱅크보다도 못한 지식을 가지고 타 코인을 추천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예측한대로 노이즈마케팅을 한 것으로 밖에 보이질 않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18.52
ETH 2983.06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