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트너를 구하고 있습니다

in #ico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우리의 파트너를 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블록체인회사가 아니고 댑회사도 아닙니다
웹서비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우리팀은 아직 아이디어와 나의 오더채널외에 아무것도 가진것이 없습니다
제대로 서비스가 오픈되면 조금씩 수익이 생길거라고 나는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올해중 출시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우리와 함께할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직원이 아닌 파트너를 구하고 있습니다

마케팅보조
웹개발(사람이없으면 별도 오더메이드할예정)
해외고객사상담
백서분석(영어독해능력이 높으신분 IT기술지식이 없어도 상관없어요)

이렇게 4가지의 파트입니다

웹개발전까지의 업무가 별로 없어서 기존생활에 충실하시면 되고 이후 수익이 발생하였을때 50프로는 투자자에게 투자금반환을 위해 사용될것이고 20프로는 회사에 재투자 될것이며 30프로는 우리가 가질 수익이 될것입니다
당장적으로 많은 수익을 낼수있는 것이 아니지만 나는 내가 연결한 채널에 자신있기때문에 이사업을 기획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계속 채널을 늘릴계획입니다

관심있으신분은 텔레그램에 참여해주세요

https://t.me/joinchat/HwBqw0394KC_N6DebevhvQ

이것은 어떤 코인모임이아닙니다
이것은 광고글이 아닙니다
이것은 나의 스팀잇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해당건과 관련이 없는 내용의 경우 강퇴당하실수있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josefin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josefin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