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파헤치기 - 엠블(MVL)체인_17편(엠블체인(MVL) 요약(Summary))

in #ico6 years ago

mvl.png
엠블체인(MVL)

지금까지 여러편의 포스팅을 통해 ICO를 진행중인 블록체인 기반 자동차 생태계 구현을 목표로 하는 엠블체인(MVL)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까지는 블록체인과 토큰(코인)에 대한 부분이 생소한 부분이 많기도 하고, 특히나 그 중에서도 Risk가 높은 ICO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운 만큼 ICO에 참여를 할 때는 더욱 신중하고 자세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엠블체인(MVL)에 ICO 참여를 하고 싶거나 향후 상장사 상장 이후 코인구입을 통해 수익실현을 하시고 싶은 분들은 더욱 엠블체인(MVL)의 정보를 자세히 파악하고 분석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된 정보들은 앞전의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되고, 엠블체인 공홈(https://mvlchain.io)에 가면 요약서와 백서 등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한 번 읽어보시는 게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엠블총평.png

엠블체인(MVL)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를 다시 해 보자면

- 수많은 자동차 서비스를 하나의 생태계로 연결
- 안전한 운전습관, 질 좋은 서비스에 가치를 부여
- 블록체인에 기록된 차량 데이터로 다양한 혜택 제공

이 세 가지를 미션으로 진행하고 있는 자동차 플랫폼 비즈니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성세대의 모델을 탈피하여 1)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더욱 커지는 생태계 구조, 2) 블록체인 기술 기반으로 신뢰있는 관계 형성, 3) 참여자들이 각자 참여하는 만큼 더욱 큰 혜택과 서비스를 가져갈 수 있는 구조, 4) 이런 요소들을 기반으로 안정성과 양질의 서비스를 촉진하는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들이 지속적으로 순환구조로 이루어져 자동차 생태계를 형성하는 것이 엠블체인(MVL)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와 관련된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나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들은 직접적으로 현재 가지고 있는 자동차 관련 서비스 구조와, 향후 엠블체인(MVL)이 가져다줄 서비스 구조를 한 번 비교해보고 참여의 가치를 판단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ICO가 성공보다는 실패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분명 조심해야 될 부분도 많이 있는데, 그래도 현재 2차 ICO까지는 성공적인 스텝을 밟고 있는 엠블체인(MVL)은 성공적인 행보를 조금이나마 더 기대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