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위한 ICO모델, UAICO

in #ico6 years ago

최근 너무 많은 ICO들로 많은 암호화폐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초기 ICO는 수익모델이 불확실한 혁신적인 기술을 창출하기 위한 자금 모집 방안이었습니다.
적게는 수백만달러에서 수천만달러까지 큰 자금을 모집할 수 있어 많은 창업가들이 ICO에 뛰어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많은 ICO 들은 혁신적인 기술 개발보다는 , 기존 사업모델에서 단순히 암호화폐를 사용하거나,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제공하는 형식의 통화 경제모델로 ICO를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차고에서 열정을 가지고 스타트업(창업)을 하여 수익을내는것은 과거의 일이 되었고 , ICO를 통해 큰 자금을 확보하는것을 목표로 많은 창업자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와 사업모델을 가지고 시작하더라도 상용화 과정에서 실패하거나 수익을 창출하지 못할수 있으며, 경쟁자들과의 경쟁에서 도태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사업화하기 위한 ICO에서 사업의 실패는 곧 투자자의 피해로 이어지고 크게는 경제에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모델을 사업화하기 위한 자금확보방안으로의 ICO는 새롭게 재설계될 필요가있습니다.

Harbor Team에서는 새로운 ICO모델로 UAICO(Underlying Asset ICO)를 제안합니다.
이것은 혁신적인 기술개발 보다는 수익모델이 있는 비즈니스 프로젝트에 적합한 통화 발행 방법입니다.

UAICO는 투자받은 모든 암호화폐를 스마트 컨트랙트에 저장하여 신규로 발행되는 암호화폐의 기초 자산가치를 가지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들은 언제든지 신규암호화폐를 철회하여 초기 투자한 암호화폐의 일부를 환불받을 수 있으며, 이를통해 신규통화의 최소가치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UAICO는 일반적인 ICO에 비해 적은 사업자금을 가지지만, 투자자보호와 통화가치안정성에서 뛰어나며, 사업성과에 따라 추가적인 ICO를 통해 추가적인 자금 확보 또한 가능하고, 이러한 방법으로 점진적인 발전이 가능합니다.

UAICO는 새로운 암호화폐 발행모델로써, 여러측면의 기술적 경제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발전하고 있는 ICO 모델들중 투자자보호와 가치안정성에 포커스를 맞춘 통화모델로써 비즈니스모델을 가진 ICO에서 유용하며 장기적으로는 건전한 암호화폐시장으로 발전에 기여할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UAICO는 보는 이의 관점에 따라 여러가지 의견을 가질 수 있으며, 발전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의견이 있다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여주세요

Project Site: www.toharbor.com
online meetup: meetup.toharbor.com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