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혈스팀, 올스팀, 풋스팀 함께 가즈아] 한 주에 밋업 3개 실화야?!!!

in #hyulsteem6 years ago

아쉽슴. 연습까지 해놨는데 당일날 늦잠 잔데다 컨디션 난조로 못 가다니.ㅠㅅㅠ 파치아모 형 다음에 축구 같이해. 되게 기대했는데 매우 아쉽슴.

Sort:  

연습을 너무 무리한거 아냐?ㅎㅎㅎ
어제 다들 즐겁게했어~ 분명 다음번에도 잼있을거야^^

공 10분 튀기고 피곤해서 집에 갔는디. 평소 피로인듯. ㅎㅎ 담번을 기약해야 될듯.

다들 잘하시더라구요 살짝 긴장하고 오셔야할듯 ㅋㅋㅋ

MVP 노릴꺼 아니면 딱히 긴장할 것 까지야. ㅎㅎㅎ 걍 즐겁게 하는거죠 뭐. 아, 우승하면 군면제 되나요?

네 MoM되면 군면제됩니다
근데 문제는 저희 다 전역을 했네요 ㅋㅋㅋ

그런문제가. 예비군이라도 좀 빼주세요. ㅎㅎㅎㅎ

그것 역시 저는 끝나서 ㅠㅠ
완전 아재네요 ㅋㅋㅋ

저는 군대 늦게가서 ㅋㅋㅋ 비슷할듯요. 저보다 많으실랑가 모르겠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540.15
ETH 3522.9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