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안허스키 달이 my pet husky

in #husky7 years ago

안녕하세요
kr-newbie 쏭쏭이 입니다

요새
새로운 관심사가 생겼는데,
바로 반려견 pet husky

image.jpeg

나이는 1년4개월된 아가죠 :)
시베리안허스키를 처음 알았는데,
대형견이 이렇게 매력적일 줄이야 ㅋㅋㅋ

image.jpeg

길거리에
같이 나가면 사람들이 무서워 하기도 하고,
멋있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ㅎㅎ

하지만 암컷이라는 ???

image.jpeg

image.jpeg

친구 오토바이에 올려줬더니
완전 가만히 앉아있는 달이 ㅎㅎㅎㅎ 귀엽죠?

image.jpeg

대형견이기 때문에
산책도 자주자주 시켜줘야 해요 !
완전 넓은 공원에서 ㅎㅎ

우리이쁜 husky 달이 !
완전 귀엽죠 ^^!!!!

Sort:  

와 너무나도 매력적인 시베리안허스키네요ㅎㅎ 저는 소형견인 말티즈를 키우고 있는데 대형견도 여건만 된다면 같이 키웠으면 좋았을텐데..ㅠㅠ
포스팅 잘봤습니다~

꺄 넘 귀여워요! 선팔하구가용^^

너의 애완견 허스키는 너무 귀엽다! 나는 내가 머무르고있는 곳을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

✈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하고 갈께요 ㅎㅎ 서로 맞팔하고 소통 하고 지내요 ㅎㅎ

어렸을때 할머니 집에 있던 허스키가 생각나네요 정말 이뻐요 ㅎㅎ !

허스키 +_+

팔로우하고 가요!!

너무 멋지게 생겼어요!

허스키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 팔로하고갈게여!

허스키 멋있네요 ^^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04.06
ETH 2426.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