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책임

in #humorous3 years ago

밤늦게 Xun Nan은 침대에 뒹굴며 잠을 이루지 못하고 직장 동료들은 그를 피하고, 친구들은 그를 멀리했고 친척들도 그를 거의 찾아오지 않았습니다. 그것에 대해 그는 더 두려워졌다. 젠장, 이 문제가 어디에 있습니까? 열심히 생각하는 순난...

Xun Nan의 타고난 넓은 입은 요염한 한 쌍의 귀, 한 쌍의 쥐 눈을 가늘게 뜨고, 큰 머리를 들고, 순진한 표정으로 사람들을 보면 항상 웃고 농담을 하여 그런 사람을 절대 대하는 느낌을 줍니다. 믿을 수있는.

책임은 누구인가?사람들은 흔히 입으로 돼지와 양을 먹는다고 하는데, 순남은 입이 넓어서 복이 많다.

과연 순난은 어디를 가든지 먹을 수 있고, 먹고 난 후에는 웃고 떠납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의 맛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Xun Nan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갑자기 뭔가를 이해하고 손으로 세게 얼굴을 쳤습니다. 그는 이 냄새나는 입을 탓했습니다.
——나는 우리 부대의 Xiao Zhang이 지도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 사촌이 여자를 데리러 오는 것은 내 엉덩이에 관한 것이고, 내 이모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하고, 그것은 나를 뛰게 만들고, 나는 안팎으로 인간이 아니다.

——내 좋은 친구 Guo Guo가 복권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는 저를 혼인 잔치에 초대했을 뿐만 아니라 저에게 빨간 봉투도 주었습니다. 내가 왜 Zhang과 Li에게 Li에게 알려서 Old Guo Dong이 티베트에 숨도록 했는가? , 그의 삶은 불안했다.

——이웃인 샤오미자(Xiaomeizi)는 서로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화해할 수 있으면 화해시키겠습니다. 샤오메이 가족이 내 눈이 눈과 코가 아님을 알 수 있도록 왜 남의 사생활을 끄집어내려고 합니까? 코가 아닙니다.

Xun Nan은 지친 생각에 잠이 오지 않을 수 있지만 그의 머리는 여전히 흥분 상태입니다. 그는 혼자 이야기하고, 그는 이 입을 비난할 수 없습니다. 나는 약간의 책임을 분담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말합니다. 나는 작은 눈과 응축된 빛으로 진실, 선과 아름다움, 거짓, 악과 추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역할을 잃었고, 다른 사람의 사생활을 찾고 엿보기 위해 여기저기 다니며, 오늘날 이 필드를 얻는 데 눈이 책임이 없을 수 있습니까?
Xun Nan은 손으로 귀를 잡아당기며 속으로 자만하지 말고 너에게도 책임이 있다.너는 자라서 두 귓불은 고귀한 사람이라고 모든 사람들 앞에서 칭찬을 많이 받는다. 당신은 정말 나에게 각광을 받게 해줘. 하지만 내 이미지에 손상을 주는 행동은 해서는 안 된다. 듣지 말아야 할 모든 것을 들어야 한다. 그것은 나를 많이 괴롭혔다. 당신이 견뎌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약간의 책임감...

귀와 눈은 큰 머리의 비난에 약간 불만이 있었고 머리와 말다툼을했습니다--

이 책임은 이렇게 들 수 없다 내 눈은 보고도 말문이 막히고 사방에 퍼졌다 내 눈은 그로 인한 고통을 내가 왜 분담해야 합니까? 무차별적으로 저를 탓하셨고, 저는 이제부터 아무것도 보지 않고 그냥 놔두었습니다.

뒤처지지 않기 위해 “내가 들어도 안 들어도 남들은 몰라. 이렇게 책임을 분담하면 그냥 가겠다. 앞으로 귀머거리가 되어라."

순난이 눈과 귀가 부딪친다는 소식을 듣고 근심하며 소리쳤습니다. 당신의 눈은 소경이요 귀는 귀머거리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소경과 귀머거리가 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이 악취나는 입을 막으십시오!

Xun Nan은 일어나서 머리에 땀을 많이 흘리고, 저주, 젠장, 내 뇌가 범람 한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