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steemCreated with Sketch.

in #humble2 years ago

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하지만 목표를 더 많이 잡고 전문적으로 준비할수록 겸손해져야 하고, 정상에 오르면 자신의 출신을 잊어버리고 불쾌한 엄청난 오만함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일화에서 나는 최근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불쾌한 상황을 겪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지만 충격적인 방식으로 이 사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이 관점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