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스티밋의 사람들 : @sjennon (따뜻한 마음으로 스티밋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드는 베를린에서 태어난 네덜란드인)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들!

오늘의 Humans of Steemit에서 소개할 사람은 @sjennon입니다.
이 분은 스티밋 커뮤니티에 빠져있고 기여할 게 많아요!
@firepower을 스팀페스티벌 2에서 돕기도 했어요. 첨부된 사진들은 스팀페스티벌에서의 활동사진들이에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시작하기 전에, Humans Of Steemit의 배경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Humans Of Steemit은 당신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누구인지를 전부 보여주세요!
당신 없이는 스티밋은 여기까지 오지 않았을 거에요.
당신 없이는 스티밋이 재미있지 않았을 거에요.

최근에 돈만 원하는 봇들 때문에 사건들이 많았어요. 스티밋은 인간미를 보여줄 필요가 있어요.

여기서 봇은 잊어버리고 인간미를 드러내요. 사람들. 당신. 우리.
Humans of Steemit에서는 2가지의 테마가 있어요!

Q&A와 재미있고 미친 스티밋 코너!

Q&A

Humans Of Steemit의 사람들을 알아볼 시간이에요!
이 질문들은 아이디와 프로필 아래에 숨겨진 진실된 스티미언들을 알아볼 수 있게 적었어요.
가장 진실된 모습을 알기 위해서, 웃긴 것부터 진지한 것까지요.
모든 질문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재미있고 미친 스티밋 코너!

당신이 누구인지를 보여주세요.
그게 광란의 댄스 비디오 (‘나는 취했고 내가 뭘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재미있게 추는 춤’) 이든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는 것이든 당신의 그림, 사진, 아무거나요!
당신의 것이라면요.
그게 당신을 대표할 수 있다면!


Humans Of Steemit에서 50%의 포스트 수익은 포스트에 나온 사람에게 돌아갑니다! 스팀파워는 이 계정에서 가지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50%는 이 프로젝트를 돕는 사람들에게 돌아갑니다.
신나죠?
빠져봅시다!


Q&A

Q.당신은 누구죠? 당신에 대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자기소개를 창의적으로 하지 못해서, 간단하게 말할게요: 저는 샤논이고, 베를린에서 살지만 암스테르담에서 자랐어요. 저는 디지털 디자이너고 사람들이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멋진 것들을 디자인해요. 예를 들어서 저는 모바일 앱 디자인을 사랑하고 영감을 얻기 위해 드리블 앱이나 핀터레스트 앱을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요. 다음 달에는 동남아시아와 미국에 처음 갈 거고 너무 신나요!

Q.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건 뭔가요?
강아지와 음식이요! 아, 그리고 가끔 @things 도요.

Q. 스티밋에 어떻게 오게 됬나요?

저는 @firepower의 초대로 이 사이트에 가입하게 됬어요! 그는 제가 페이스북 여행 그룹에서 디지털 노마드에 대한 논문을 쓰고 있을 때 제 질문에 답을 해줬어요. 그때부터 저희는 거의 매일 얘기했고 그는 후에 스티밋을 저에게 소개시켜줬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저는 스팀 페스티벌에서 Firepower 멤버들 중 하나였어요!

Q.어디에서 죽고 싶나요?
세상에, 전 불길한 얘기는 하고 싶지 않아요! 하지만 제가 외롭지 않게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 곁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Q.신기술에 대해 싫어하는 점은 뭔가요?
감시요. 누구나 소셜 미디어 검색을 통해서 모든 정보를 알아낼 수 있어요.

Q. 무슨 잘못을 계속해서 저지르고 있나요?
늦게 자서 아침에 초죽음 상태로 일어나요.

Q.당신이 배우지 않았더라면 하는 게 있나요?
•제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 하지만 그건 배운 건 아니죠. 어떤 걸 안 배우고 싶을 지는 모르겠어요. 지식은 힘이죠.

Q.어떤 일이 안 일어나게 하고 싶다면 그게 무엇인가요?
아빠의 병을 없애고 싶어요!

Q.잠을 자지 않고 살아있을 수 있다면, 여유 시간 동안에 뭘 할 건가요?
세상에. 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을거에요. 스티밋에 포스팅을 더 자주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더 많이 하겠죠.

Q.당신이 한 가장 멍청한 행동이 잘 풀린 적이 있나요?
•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GRS와 STORJ에 별 생각 없이 투자했어요. 그게 생각보다 잘 됬어요. 아 그리고 제 스티밋 활동도 잘 풀리고 있어요. :D

Q. 당신을 엄청 웃게 만드는 건 뭔가요?

사람들을 놀래키는 거요. 최근에는 여자친구가 너무 핸드폰을 많이 볼 때마다 에어혼을 부는 남자의 동영상을 본 적이 있어요. 저는 너무 많이 웃었어요.

Q.당신이 지금의 당신이 된 중요 사건 한 가지를 말해주세요.
•음. 모르겠어요. 하하.

Q.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무서운 괴물이 뭔가요?
데모로곤이요! 아니요, 당신이 현실인지 아닌지 구분을 할 수 없게 하는 유령같은 무언가요.

Q.당신에게 스티밋의 의미가 뭔가요?
•커뮤니티요! 저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여기서 도와주려 하는 걸 좋아해요. 매우 협동적인 플랫폼이고 여기서 굉장한 사람들을 만났어요. 모두 사랑해요!

Q.이름을 바꿀 수 있다면, 뭘로 바꾸겠어요?
멋진 걸로요. 저는 알렉스나 노아같은 중성적인 이름이 좋아요.

Q.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사람이 누구고 이유가 뭔가요?
제 생각에는 @sufermarly가 저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것 같아요 :D 그녀는 언제나 멋진 자선에 관한 아이디어를 내놓고 돈을 투자해요! 그리고 그녀는 뉴비들을 지원해주고 그건 좋은 일이라 생각해요.

Q. 당신이 자신감이 없는 부분이 뭔가요?
제 몸을 좋아하지 않아요. 뚱뚱하지는 않은데..그냥 몸 자체요.

Q. 당신의 이상적인 삶의 모습을 말해주세요!

최고의 여친, 암스테르담에 있는 굉장한 집, 그리고 여행할 때 여러 가지를 경험하는 거요. 저는 유랑자가 되고 싶고 모든 걸 너무 많이 노력을 안하고도 알아내고 싶어요. 너무 많은 걸 바라는 건가요?!

Q. 누군가의 생명을 구한 적이 있나요?

•저는 암스테르담에서 전차에 치일 뻔한 관광객을 구한 적이 있어요. 저는 다른 쪽으로 가려고 레일들을 뛰며 건너고 있었어요. 왼쪽에서 전차가 오고 있어서 뛰며 멈춰있는 두 전차 사이로 갔는데, 두 전차 사이에 있던 남자가 또 제가 왔던 방향으로 가려 하는 거에요. 저는 그를 다시 사이로 거칠게 떠밀었어요. 몇 초 후에 전차는 우리 앞을 지나갔어요. 그의 얼굴 표정은 인상적이었어요. 그는 저에게 고맙다고 했고 서로 갈 길을 갔죠.

Q: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이상하게 생각하는 점은 뭔가요?

가끔 무관심한 거?

Q: 당신의 가장 좋은 자질이 뭔가요?

전 엄청 웃겨요 :D

Q: 당신이 가지고 싶지 않은 책임은?

돈 내는 거요.

Q: 당신만의 깃발이 있다면, 무엇이 그 위에 그려져 있을까요?

음식이요! 감자튀김 같은 거요 :)

Q. 지니가 당신의 세 가지 소원을 지금 당장 이루어준다면, 뭘 바라겠어요?

부동산을 할 만큼의 충분한 돈이요! 그 집세를 가지고 살 수 있고 여행을 갈 수 있으니까요! 암 치료제요. 그리고오오 우버 평생 이용권이요.

Q. 혼자 있을 때 무슨 생각을 하나요?

제가 여행을 가기 위해 해야 할 모든 일들이요. 저는 주로 몇 달 후까지밖에 생각하지 못해요.

Q. 묘비에 어떤 게 적혀있으면 좋을까요?

어딘가 재미있지만 진지한 거요. 아직 그게 뭔진 모르겠어요.

Q: 당신이 제일 믿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엄마요! 일처리를 제대로 하는 분이죠.

Q: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단어가 뭔가요?

•많아요. 지금은 Titli 와 Papadum 이에요. Titli는 힌디어로 나비라는 뜻이고 Titli에 관한 아주 귀여운 노래도 있어요. 하지만 당신도 알다시피 가슴 (Tits) 와 발음이 비슷해요. 그리고 파파덤은 그냥 듣기에 재미있어요.

Q. 당신이 좋아하는 스티미언들이 누군가요?

@firepower - 스티밋을 처음 소개해 준 사람이니까요. 그는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고 좋은 친구에요!
@progressivechef - 요리 관련 대회를 여는 스티미언이에요.
@steemitiron-chef. 저는 그가 주최하는 대회들을 좋아해요.
@surfermarly - 저를 정말 많이 응원해줘요 :D
@things - 당연하죠, 제 여친이니까요!
@mammasitta - 최고의 여자. 굉장한 사람이에요.
@juliank - 굉장한 사진들을 찍고 저와 마찬가지로 네덜란드 사람이에요. 그는 스티밋에서 새로운 시도들을 하고 있어요.
@geethearao - 가장 친절한 분이시고 @firepower 의 엄마에요. 항상 다정하세요.

Q: 당신이 설명 없이 구속되었다면, 친지들이 무엇 때문에 구속되었다고 생각할 것 같나요?
공공장소에서 술에 취해 있는 것?

Q: 오늘 아침에 거울을 보고 처음으로 든 생각이 뭔가요?
다크서클을 없애야 해.

Q. 당신이 아는 가장 황당한 사실이 뭔가요?
엘튼 존의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 은 샌드위치에 대해 쓴 노래에요. 이걸 어딘가서 들었던 것 같아요.

Q.예전에는 당신을 부끄럽게 하지 못했지만 최근에 부끄러워진 과거가 있나요?
제 청소년기요.

Q. 당신의 별명이 뭔가요?
셴키!

Q. 스티밋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기여할 생각인가요?

저는 최근에 Sjennon 서포트를 운영하고 있어요. 세 명의 뉴비들을 뽑고 일주일동안 100% 업보트를 해주는 거죠. 뉴비들이 해야 할 일은 제 포스트에 댓글에 그런 지원이 필요하다고 쓰는 것 뿐이에요! 아니면 남이 해줘도 괜찮아요. 그러면 제가 그 블로그를 볼 거에요 :)

재미있고 미친 스티밋 코너!

저는 또 스펙타클 (@spectacles)를 @pilcrow와 함께 만들었어요. 당신의 팔로워들에 대해 알 수 있는 툴이에요. 가장 친밀한 팔로워부터 거의 블로그에 오지 않는 팔로워까지 알 수 있죠. 저희는 이걸 더 확장시킬 생각이에요! 그리고 또 저희가 개발자들도 찾고 있으니 SPECTACLES를 함께 만드는데 관심이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네덜란드 친구 @sjennon, 전 당신을 더 알 수 있어서 기뻤어요!
당신은 대단한 꿈들을 가지고 있고 현실화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당신이 스티밋에 많이 기여하고 있다는 점이 좋아요.

@spectacles를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프로젝트를 팔로우하세요!)
@steemsugars에서 저에게 연락 준 거 고마워요!
Humans Of Steemit 참여도 고마워요 :)

이 포스트를 읽은 분들 @sjennon을 팔로우하고 업보트도 해주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If you want to be featured on Humans of Steemit to combat the botty world online and to show your heart, get in touch with me!
@ashleykalila on steemit.chat and Discord.
Or send me an e-mail : [email protected]
당신이 봇이 판치는 스티밋에 반대하고 Humans of Steemit에 참여하고 싶다면 저에게 연락을 주세요!

steemit.chat나 steemit.chat에서 @ashleykaila로 연락주세요.

Humans of Steemit을 지원하고 싶다면, 팔로우와 업보트를 해주시고 정말 좋았다면 리스팀해주세요! (정말 정말 하고 싶으면요! 살면서 하고 싶은 것만 해야죠!)

Humans Of Steemit은 당신을 믿어요.
저도 그렇구요!

@zoethehedgehog 번역
편집은 @deadsparrow의 도움을 받았어요. 좋은 사람이에요.
그와 친해져 보세요.

사랑을 담아,

Ashley

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ashleykalila 는 저의 생각을 적는 블로그에요!

Sort:  

Ik begrijp er niets van maar toch krijg je mijn vote.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83.52
ETH 3807.87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