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포스트! 나의 후라이드를 소개합니다^^

in #hu-ridu7 years ago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팀 가입해서 글을 쓸 수 있게 되었네요 ㅎㅎ

SNS상에 이런 포스트 올리는거 태어나서 처음이네요~~

이런거 써본적도 없어서 뭘 써야되나...고민하다가.

나의 후라이드! 똥꼬양이! ㅋㅋㅋ 포스팅을 좀 해볼까 합니다~~

IMG_0598.JPG

이건 후라이드 애끼때! 저게 몇년전인지...ㅜㅠ

후라이드가 처음 집에 왔을때.... 정말 자그마했어요~~~~

IMG_0692.JPG

요렇게 컴퓨터 옆 틈에도 들어가졌고, 밥그릇만했는데....

IMG_0694.JPG

지금은...................

두둥!20141103_073418.jpg

저 후덕한 뒷태를 보소~~ (너구리 꼬리가 매력포인트!!)

저 뒤태를 보니 꼭 통닭!!( 후라이드) 가 생각이 나는군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름이 후라이드 입니다.

별명은 후라이뚱 입니다.

20150224_222910.jpg

객관적으로 봤을때 얼굴이 그렇게 예쁘진 않습니다...(미안 후라야ㅜㅠ )

얼굴도 아주 후덕합니다. 빵떡합니다.

그치만! 후라이드만의 매력이 터집니다 ㅎㅎ 어쩔때 보면 또 미묘처럼 보이기도 하구요... ^^:;;;;

오늘에 마지막 사진으로 후라이드의 썩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표정입니다.ㅋ

IMG_0974.JPG

앞으로 후라이드 소식 및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도움이 될 정보좀 올려보겠습니다~~

SNS초보자인데... 많이 좀 도와주세요~~~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Congratulations @bakuda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고양이는 무조껀 추천입니다. ^^
글을 써주실 때는 꼭 kr 태그를 써주세요
그 태그를 붙일 때와 아닐때의 차이가 엄청납니다.
newbie kr-newbie 이런 태그도 좋습니다. ^^

Congratulations @bakuda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축하드려요~
테그에 kr-newbie kr-join 추가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환영해주실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10.81
ETH 2293.7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