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동안 핫 필라테스란?

in #hot6 years ago

14일동안 을 제외하고 나는 5 년 동안 비냐 사 요가를 가르쳤고, 나는 매우 보수적 인 요가 선생이었습니다. 저의 최우선 과제는 학생들의 안전을 지키고 성공을 느끼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 정교한 시퀀스 또는 고급 암 균형을 보여 주 트럼프.
"안전 제일"이 제 정책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glitz와 glam. 그리고 나는 그걸 자랑스러워했습니다. 나는 진지하게 나의 요가를 가져 갔다.

합동 과전도 증후군의 진단을 받았을 때 안전 경찰이 실제로 발로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내 관절은 불안정하여 인대와 근육이 안정화되어 통증을 유발합니다.)
어떤면에서는이 진단을받는 것이 안도감이었습니다. 그 시점까지는 만성 관절통이 내자가 면역 질환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상처를 입을 때마다 "오, 좋았어, 내 몸이 다시 스스로를 공격하고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은 진정한 한숨의 한숨이었습니다.
그러나 다른면에서는 정말 압도적이었고 혼란 스러웠습니다. 나는 나의 몸을 사용하는 방법을 다시 배워야한다고 느꼈다. 요가처럼 내가 가장 좋아했던 활동이 내 고통을 악화시키는 데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운동은 나에게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게했습니다.

내 보수적 인 경향은 스스로를 강화했다. 나는 요가 수업에 갈 것이고 나는 "안전하지 않은"순서를 선도하는 선생님과 좌절 할 것입니다. 나는 내가 할 수없는 자세와 운동의 세탁 목록을 나에게 주었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너무 위험하다는 것을 말했기 때문에 마침내 vinyasa 연습을 중단했다.
우리는 웰빙 세계에서 이것을 종종 봅니다. 우리는 MRI 결과 또는 진단을 얻은 다음 열심히 킥을 두려워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말하기 때문에 우리가 즐기는 것을하는 것을 멈 춥니 다. 그러나 우리는 불필요하게 기쁨을 강탈하고 있습니까?

"자신의 진단이나 해부학 적 소견에서 벗어나고 자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증상없이 영상 검사에 긍정적 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대신 자유롭게 움직이고 직관적으로 머물러보십시오. 운동 패턴이 올바르게 느껴지지 않고 증상을 유발한다면 뒤로 물러서십시오. 당신이 피해야 할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도망 갈 수"있는지보십시오.

단테의 지옥
솔직히, 나는 처음에 그것을 시험하기에는 너무 긴장했다. 판자와 burpees는 내 불안정한 어깨, 팔꿈치와 손목 관절에 좋지 않았다. 내가 아팠을 때 나를 가장 괴롭혔던 장소.
동시에, 나의 왼쪽 두뇌는 흥분했다. 필라테스는 내 몸이 약한 여러 영역에서 힘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구체적으로 핵심 부분과 둔부 부분입니다. 논리적으로 말이죠. 결국 신체의 불균형을 수정하는 것은 결국 중대한 사업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시도했다. 사촌 내 왼쪽 두뇌는 거의 항상 승리합니다.

수업의 5 분 안에, 나는 두려움이 다른 F 단어 인 FUN에 의해 무시되고 있음을 깨달았다.

... 재미 있니?
나는 오래 전에 운동에서 벗어나 재미있게 밀어 댔다. 그릿, 도전, 열심히, 투쟁, 고통, 이득 ... 심지어 두려움. 이것들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일반적으로 수반되는 말입니다. 하지만 재미 있니?! 우탕 (Wutang)과 마찬가지로 재미는 아이들을위한 것입니다 (RIP ODB).

나는 계속 뜨거운 필라테스로 돌아갔다. 까다로운 운동 이었지만 매 순간마다 즐거웠습니다.
나는 크리스틴에게 그렇게 흥분했다. 여기에서 나는 몸으로 "한계를 벗어난"것으로 여겼던 많은 움직임을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통증이 없었다! 나는 루프 구멍을 발견했다고 생각했다. 내가 옳았다. Cristin은 루프 홀이 재미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재미를 느끼면 실제로 근육이 다르게 발사됩니다.
"당신의 몸이 탄력성이 없다고 믿을 때 그것은 두려운 상태입니다. 두려운 상태에있을 때, 당신의 두뇌는 자동적으로 방어를합니다. 몸이 보호되기 시작합니다. 귀하의 전체 시스템은 전투 또는 비행 반응에 빠지며 운동 패턴과 근육 반응이 변합니다.

  • 크리스틴 자임 스 박사

달리 말하면, 당신이하고있는 움직임을 즐기고있을 때 부상을 당하기 쉽습니다.

부상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살기 때문에 나는 실제로 더 많은 상처를 입었습니다. 안전에 대한 나의 관심은 통제를 벗어났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더 이상 나를 안전하게 지키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몸이 탄력 있다고 가르쳐야 만했다. 그리고 내가 한 방식은 재미있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Cristin은 종종 환자에게 "당신은 무엇을 재미있게합니까?"라고 묻습니다. 처음으로 함께 일하기 시작했을 때 슬프게도이 질문에 대답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고객에게 비슷한 질문을하기 시작했고, 아마도 내가 사준 크리스틴 (Cristin)과 같은 사슴 - 인 - 헤드 라이트 (Ier-in-headlights)를 만났습니다. 장난? 장난?! 당신이 말하는이 단어는 무엇입니까?

이 지난 겨울에 제 딸이 스키를 처음 탔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녀를 행복하게하고 슬프게 한 번에 만들었던 그런 풀리지 않는 기쁨으로 토끼 언덕을 내려다 보았다.
그 뻔뻔한 기쁨을 어느 시점에서 잃게됩니까?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재미있는 것을 그만합니까? 일단 우리가 그것을 잃으면 ... 그것을 되돌리기에는 너무 늦습니까?

(다른 누군가는 이것이 브레이크 아웃 캐리 브래드 쇼 순간에있는 것처럼 느껴지나요?)

뜨거운 필라테스를 통해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았습니다.
나는 수업에서 나의 ASS를 없앤다. 그러나 나는 웃음과 웃음으로 그것을한다. 나 옆에 땀을 흘리는 사람들에게 높은 털을 많이 쓴다. 내 하루의 나머지 시간 동안 나를 운반하는 기쁨과 함께.
1 시간 동안, 나는 내 몸을 두려워하고 안전 경찰을 침묵시켰다. 영광스런 60 분 동안, 나는 진지하게 자신을 데리고 나가는 것을 멈추게된다.

뜨거운 필라테스는 내게 재미를 다시 전하라고 가르쳤다. 정기적으로 그렇게하면 내 인생의 다른 영역에서 재미를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두려움의 다른 측면에서 밝혀 졌을 때, 많은 재미가있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연례 90 회 삶의 도전에 다가 가고 있습니다.
무제한 핫 요가와 필라테스. 주간 영양 교육. 귀하가 선택한 워크샵 및 농축 활동. 그리고 마지막에 뚱뚱한 상을받을 기회.
조셉 캠벨이 우리의 행복을 따를 때 우리에게 말했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우리가 두려움의 패러다임에 머물러있을 때 행복을 잃는 것은 어렵습니다.
두려움이 당신을 뒤로 붙들고 있습니까?
너의 기쁨은 어떻게 된거야?
다시 돌려받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번 가을에 재미있는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 보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55.87
ETH 3422.9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