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컵을 샀더니 맥주가 딸려오네?

in #hoegaarden6 years ago

안녕하세요~케케케케케...

초딩몬이 학교끝나고 이발하고 오는 길에 편의점에 들리자고 합니다. 수중에 돈이 없어 집에 가서 줄테니 대신 내달라는거죠.

제가 간식을 자주 사주지만 자기들이 먹고 싶은건 자신의 용돈으로 사먹습니다. 돈을 꽤 모으다가 저금하고 남은 돈으로 한번에 5000원이상씩 쓰는데 동생먹을 몫도 챙겨 사는게 참 대견합니다. 그걸 보아온 초딩몬2도 초딩몬1과 막둥이것도 조금씩 사오더라구요.

평소에는 으르렁거리면서 이럴 땐 우애 좋은 남매...

먹을 것을 고르는 걸 보고있다가 눈에 들어온 건......

호가든 맥주였습니다.

사실 그것보다는 '컵'이었죠.

20180403_173941.jpg

집에 호가든 250컵이 두 개 있는데 이게 튼튼하고 투명하니 뭘 담아도 마음에 들어서 또 갖고 싶긴 하더라구요.

사실 집에 있던 물잔들을 거의 다 깨먹어서 호가든 잔 2개포함 총 4개밖에 없어서 더 탐이 났습니다.

마트에서 술을 이미 충분히 사놔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신랑과 상의한 결과 사기로 했습니다.

평소 이런데 거의 욕심이 없는 제가 이 잔을 갖고싶어하는 걸 보고 신랑이 신기해하더라구요.

통신사포인트로 할인을 받아볼까 했는데 주류는 적용이 안된다네요. ㅠㅠ 그랬구나... 그랬던거구나....

편의점에서 술을 사 본 적이 없어서 몰랐습니다.

마트에서 호가든6캔짜리가 14000원가량
GS편의점에서 호가든 4캔에 컵 하나가 10000원

마트보다 개당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컵이 목적이니까~~~4박스 있는 걸 쓸어왔습니다.

아르바이트생으로 보이던 남자직원분께서 4박스를 쓸어가는 절 보고 한마디합니다.

"하하하~호탕하시네요~"

처음에 가격물어보고 고민하다 다시 와서 산거거든요. 4박스를 싹 다 가져가니 얼마나 웃기셨을까요.ㅠㅠ

집에와서 정리하는데 캔이 16개 컵이 4개~

으히히 좋당~~~~

20180403_173528.jpg

장바구니에 다 안들어가서.. 비닐봉지에 나머지 두박스를 넣어 어깨에 메고 들고 왔습니다. 직원분이 혹시나 잘못들고가다 떨어트릴까 걱정해주셨습니다. 참 친절하신 분....좀 무거웠지만 편의점과 집이 가까워서 다행이었습니다.

20180403_173855.jpg

쓴 맛만 아니면 아무거나 마시는지라... 맥주맛도 모르면서 컵에 눈이 멀어 이렇게 많이 샀네요.

뒤늦게 알아보니 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많네요. 전용잔들을 수집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전 물잔으로 쓸 요량으로 구매했는데....;;;;;;

20180403_173918.jpg

20180403_174548.jpg

왼쪽 예전 구매 사은품/오른쪽 이번 구매 사은품

인쇄가 살짝 다르고 잔을 쥐어보니 예전 잔은 각이 좀 둥글어서 잡기 편한데 이번에 산 잔들은 각이 져서 딱딱한 느낌입니다. 쓰다보면 익숙해지겠지요.

이렇게 컵을 샀습니다. 맥주가 사은품이에요!

엄청 좋죠!!

하하하하하하하하~~~~ 언제 다 먹지?

Sort:  

ㅎㅎㅎ우와 대박. 진짜 통도 크십니다. ㅋㅋㅋ컵 4개 사고 맥주 16캔을 받았네요. ㅋㅋㅋ부디 깨지지 말고 오래오래 쓰이길~~ㅎㅎ소금물로 한번 삶아주셔요~~~~ㅎㅎ 맥주는 아껴서 천천히 조금씩 드시길!!!!ㅎㅎ좋은 밤 되세요~~~^^

그냥 씻어뒀는데... 헐. 소금물로 삶아야겠네요. 좋은팁 감사합니다. 맥주 팍팍 마시렵니다. 고주망태가 될거야~~ㅎㅎ

호가든 맛있는 맥주죠. 바로 마셔도 괜찮지만 전용잔에 넣어 마시면 더 풍미가 사는 느낌이네요. 덕분에 저도 전용잔이 집에 있네요. ㅎ

저희 신랑이 그래요. 잔에 꼭 따라마시더라구요. 더 맛있는 느낌이라 그런가봐요. 호가든잔이 거기도 있군요! +-+

큰캔이라 무거웠겠어요~ ㅎㅎ
저두 맥주캔+잔을 모을 예정입니다

생각보단 무겁지 않았어요. 4박스만 있어 다행이었지 더 있었으면...ㄷㄷㄷ 로보님도 같이 컵을 사고 맥주를 얻어보아요~

ㅋㅋㅋㅋ 맥주가 목적이 아니라 컵이 목적이었넨요...
컵을 샀더니 맥주가 딸려온대서 무슨 말인가 했는데... 정말 그렇네요 컵이 목적이니까 ㅋㅋ

ㅎㅎㅎ 이 컵이 꽤 맘에 들더라구요. 인터넷검색해보이 잔 하나에 5000원은 줘야 사겠더라구요. 덕분에 맥주를 얻었습니다~움하하!

요즘따라 술 사진을 자주 올리시군요 ㅋ
아사이랑 하이네켄 잔은 있는데..호가든 잔도 탐나네요 ㅋ

술이 자꾸 땡기더라구요.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건지 주정뱅이가 되려고 그러는지 ㅎㅎㅎ

저도 가끔 컵을 위해 음료를 삽니다. ㅋㅋ

ㅎㅎㅎ 컵사니까 음료도 주고 맥주도 주고 참 좋은 컵회사네요.

ㅋㅋㅋ저도 맥주 전용잔 모으는게 취미라 장식장 꽉채우고도 또사게 되더라구요,,, 끊어야 되는데 ㅋㅋ

오우 한번 구경시켜주세요~ 멋질 것 같아요.

아, 술 끊었는데 컵 때문에 사야 하나요..

컵이 탐나지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 혹시 컵을 핑계로 술을 마시려고 하는건 아니..죠?ㅋㅋㅋㅋ

술은 전~혀 마시고 싶지 않은데 음식 버리는 거 아니라고 해서 고민이네요 ㅎㅎ

편의점에서 캔맥주를 4박스씩 사는 사람은 정말 흔치 않을껄요.
호탕하세요~~~ 목적이 어디에 있든지요.
저도 예전에 호가든을 무지 좋아해서 엄청 마셔댔어요.
지금은 살짝 다른걸로 갈아탔죠. 전 호가든을 여전히 좋아하는데 오빠는 그 밀맛? 홉맛? 그 맛이 입에 맞지 않대요. 전 그런맛이 좋아요~~
호가든 한잔 들이키는 상상을 하니 업무시간이 즐겁네요^^

어떤걸로 갈아타셨을까요?? 궁금하네요. 전 맥주맛도 모르면서 먹는지라... 저도 한잔 들이키는 상상해봅니다. 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443.30
ETH 2653.6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