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아~아이언맨?!! 레이저 발사하기 전!!steemCreated with Sketch.

in #hobby7 years ago

우아아~아이언맨?!! 레이저 발사하기 전!!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295.JPG

쇼핑을 하거나 구경하는걸 좋아하는데요~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아이언맨에 깜짝! 놀랐어요!!

실제 크기를 가져다 놓은 듯!! 크기도 굉장히 크고~포즈도 넘넘 멋있어 보이더라구용!!히힣ㅎㅎㅎ

마블에서 주인공이 거의 아이언맨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아이언맨편 영화를 굉장히 재밌게 봤었는데요~영화를 보기 전과 후의 아이언맨을 보는 눈빛이 달라진거 같아요..ㅎㅎ

사실 아이언맨 영화를 다 본게 얼마 안됬거든요..이상하게 명작은 항상 늦게 보게되요~ㅎㅎ

IMG_4296.JPG

구입하고 싶은 물건이 하나 더 생겼네요!! 너무 귀여운 차들이 크기별로 옹기종이 모여있었어용!!

ㅎㅎㅎ하나 집에 데리고 가고 싶었지만 요즘 지출이 너무 많아서 절약하고 있기때문에 참았죠..허헣ㅎㅎ

그래도 사진으로 한컷 담아줬어요~다음에는 꼭 데릴러 올게에~~좀만 기다리렴^^

언제나 차를 사랑하는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모두모두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Oh yeah, these are wonderful toys and very interesting! Well done @jiahn

It's funny!! Thank u so much~!! :)

Cool toys, now you can find anything for children, each generation has its own heroes. An excellent photo, thanks for sharing.

Haha~thank u so much for visiting !!👏

These toys are really great.
But I think a little expensive :)
@jiahn

Thank u so much!! :)

Nice post @jiahn

Nice!! :)

wonderful post, good work, thanks

It's nice! Thanks><

wow nice toy
t.jpg

Nice!! Thanks! 😆

DQmZVxmiULaJNtJFqvmzrg4tne32VvA2jFGqsJanmPJ954k.jpg

Thanks u so much!! :)

Woow this is so good :))

It's good!! :)

ㅋㅋㅋ 오아이언맨 ㅋㅋㅋㅋ 장난감너무비싸요 ㅋㅋ ㅜㅜ

마쟈요..장난감 비싸용..헣ㅎㅎㅎ😂

iron man :o i love iron man love to read this post thank you...for shere this post

I like iron man, too!! Thank u so much!!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4.36
ETH 2279.1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