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주말~~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 엘사노래가 귀를 때려 잠을 깨도!
  • 펄러비즈를 하다가 비즈를 바닦에 쏟아도!
  • 청소중에 과자를 흘리면서 먹고 다녀도!
  • 엄마와 대화중에 쉬지않고 끼어들어도!
  • 보드타고 돌아와서 아무것도 치우지 않아도!
  • 힘들게 요리해주면 "싫다"는 말한마디로 거절해도!
  • 공부하라고하면 잠들어버려도!
  • 이유없이 "이리와봐"를 외쳐도!
  • 뜬금없이 매달려도!
  • 쉴틈을 안줘도!

난 행복합니다 ㅜㅜ


@etainclub 님의 playsteem을 이용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start success go! go! go!

거짓말을 아주 쉽게하시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인데? ㅋㅋ

나 새삼 행복해졌다

ㅋ.ㅋ 니가 왜 행복해졌어 ㅋ ㅋ

왜겠어
무자식 상팔자

행복해보인당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