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없이 세계일주를 하다.!! 너~~무 좋아!!

image.png

코로나가 벌써 1년하고 5개월이 되어간다. 이렇게 긴기간을 외국을 나가보지 못한건 진짜 오래된듯 하다.

심지어 출장도 못간다ㅜㅜ 언제쯤 갈수 있을까????

아이도 티비에 에메랄드 바다만 보이면 가고 싶다고 난리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랑 세계여행을 하기로했다.ㅋㅋㅋㅋ

***

****** >

********* >

image.png

돈을 물쓰듯 쓰고, 여기저기를 다녔다. 심지어 우주여행까지!!!

image.png

아쉬워서 배도 탔다.!!.ㅋㅋㅋㅋ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오늘도 여억시 감사!!!!

돈을 너무 펑펑 쓰셨네요

전재산 탕진했습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 스골형
나도 애들 조금 더 크면 꼭 해보고 싶은 게 보드게임!!!

어차피 게임룰을 전체 지킬수 없으니까 그냥 재미로 한번 사서 해보셔.

오키~
일단 한 번 해봐야지 ㅎㅎ

ㅋㅋㅋㅋㅋㅋ 우주여행까지 하시고 대단하십니다^^

머스크 녀석의 우주선은 아니었습니다.ㅋㅋㅋㅋ

휴~ 다행입니다... 그 우주선이였음 다신 안봤어요~ 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실제로 베이징 8만원, 뉴욕 35만원에 살 수 있으면 좋겠다ㅎㅎㅎ
그럼 바로 세계정복할텐데 ㅎㅎㅎㅎㅎㅎ

그러게 진짜 싸면 좋겠네.ㅋㅋㅋ

한번 시작하면 허리가 아플때까지 해야 되는 게임이라 시작하기가 무서운 게임이예요~ㅎㅎ
스팀이 많이 오르고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진짜 세계여행을 가고 싶네요~

ㅎㅎㅎ.전 조금 하기 싫어지면, 슬쩍 슬쩍 져주면 되죠. 비싼곳에 걸린다던지. ㅋㅋㅋ
여행은 진짜 가고싶네요.ㅋㅋ

구글맵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힛,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98.46
ETH 3134.9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