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사용기한

여러분들은 포인트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저는 장을 볼때 농협하나로 마트를 자주 이용해 농협포인트를 적립했어요

하지만 집근처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생기고부터는 이마트를 자주 이용해요

그러다 보니 이마트에브리데이 앱을 설치하고 포인트를 적립하기 시작했죠

많이 쌓이진 않네요 ㅋㅋㅋ

앱을 이용하다보니 이벤트코너가 있더군요.출첵,사다리타기

이렇게해서 엘로 포인트가 생기네요 :)

차곡차곡 모아야지 했는데 분기별로 일괄 소각된다네요

열심히 모았는데 ㅠㅠ

KakaoTalk_20210619_082807271.jpg

그래도 쿠폰으로 변경은 가능하게 해놨네요.다행입니다

쿠폰으로 바꿔 몇천원이라도 아껴야 겠어요 ㅋㅋㅋ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저는 지인들에게 기부합니다. ㅎㅎㅎ 번호 알려주시면 술 살때 적립해 드릴깨요. ㅋㅋㅋ

전 핸드폰으로 적립하는거 아니면 잘 안하게 되더라구여 ㅜㅜ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49.63
ETH 1572.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