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

엊그제부터 허리가 뭉친 듯 아팠어요.그러려니 대수롭기않게 여겼어요

그런데 어제 욕실 청소를 하다가 허리를 피는데 너무 아팠어요.눈물이 핑~

남편의 부축을 받아 침대에 누웠어요.휴일이라 병원이 문을 닫아 그냥 누워만 있었어요

점심에는 남편이 대충 냉장고에 있는걸로 아이들과 한끼 해결하더군요

하지만 저녁은 귀찮았는지 컵라면으로 해결하네요

KakaoTalk_20210614_074938407.jpg

그 모습보고 아이들한테 미안하기도 하고 몸 관리 못하는 내가 바보 같기도 하네요

다행히도 오늘 아침에는 덜 아프네요.걷는건 괜찮은데 앉으면 ㅠㅠ

출근은 해야하고 회사가서 너무 아프면 조퇴해야겠어요

다들 평상시에 몸 관리 잘 하세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전 매일 운동하고있습니다
거북목으로 통증이 오니 자연스레 관리를 하게되네요 ㅜㅜ
아프기전에 관리가 답인것 같습니다 ㅠ

아프기전에 관리가 명답이네요~

엄마는 아프면 가족들한테 참 미안하더라고요ㅠ
병원에 꼭 다녀오시고 얼른 나으세요~!^^

휴식과 시간이 약이라네요~감사해요~

건강이 행복의 필수조건인듯 해요~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죠~

허리근육이 뭉치셨군요ㅜㅜㅜ
오늘은 괜찮으신지...요...
허리 보호대를 짱짱하게 하시길~~~

복대하니깐 편하긴하더라구요~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리는 고질병이라 하던데 병원가서 꼭 치료 받으세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