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석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동이들 맘 입니다.

막내동이가 요즘 감기 때문에 고생을 조금 하고 있습니다. 약을 먹고는 있지만 에어컨과 선풍기 바람에 소용이 없는 듯 싶습니다.
주말에는 집에서 푹 쉬어야 하는데 형아들과 함께 다니다 보니 몸이 힘들었는지 오늘 아침에는 우유를 먹고 짜증을 내고 많이 보채더라구요.ㅠ.ㅠ
저도 수업에 가야 하는데 준비는 다 했지만 결국 못 갔습니다.
약을 억지로 먹여서 그런지 몸에 손도 못대게 하는 걸 보니 저에게 화가 단단히 났나 봅니다.

20220628_085319.jpg

수유쿠션에 누워 애증의 베게를 안고 손을 빨면서 자려고 해서 침대에 안아다 잠옷으로 갈아 입히려고 했더니 실패 결국 기저귀만 차고 주무셨습니다.

SNOW_20220628_092333_453.jpg

푹 자고 일어나더니 기분이 좋은지 밥도 잘 먹고 엄마를 잘 안하는 아이가 이젠 "엄마~ 엄마~ " 합니다.

처음 강의 신청할때 절대 결석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수업이고 뭐고 지금 나에게 중요한건 막내동이니깐 수업 빠진건 속상해 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내일을 위해 충전 만땅 완료!!

동이들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2.06.28

Sort:  

에공 ㅠㅠ
부모들이 아이 앞에서는 약해지는게 당연한거겠죠ㅠㅠ ㅎㅎㅎ

막동이 감기도 어서 완쾌가 되고,
둥이맘님도 충전 만땅 하신만큼 퐈이팅 하시길!! 'ㅡ')b

아이들이 아파서 힘들어하면 너무 속상해요.ㅠ.ㅠ
뉴발님도 늘 퐈이팅!! 입니다.^^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감사합니다 .

조카들도 요즘 번갈아 감기로
가정보육하고 있어요
아이들도 푹쉬면 컨디션이 좋아지더라구요
든든히 잘 먹고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요즘 날씨가 그런가봐요ㅜㅜ
다행히 푹 쉬고 나니 많이 좋아졌어요^^ㅎ
감사합니다

막동이 자는모습 너무 사랑스럽네요.♡

아이들은 자고 있을때가 너무 이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아이들 돌보면서 강의 듣는거 정말 쉽지않아요..
어서 컨디션이 좋아졌음 좋겠네요..

힘들긴하네요.ㅎㅎ
둘보다 셋은 많이 틀리다는 걸 느끼는 중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아이가 아프면 아이밖에 안보이더라구요. 엄마들은 그런가봐요 ~ 내일은 괜찮아져서 수업 잘 받으시면 좋겠네요 ~

아이가 아프니깐 너무 안쓰러워요.ㅠ.ㅠ
이 또한 지나가리 ~~ 하면서 견디고 있어요,ㅋㅋ
감사합니다.^^

내일 더 열심히 하시면 되죠~~!!
아이들 키우는건 어렵다는걸 스팀잇을 통해서 배웁니다 @.@

네^^ 못하면 다음날 더더더 열심히 하면 되죠^^ㅎ
아이가 이쁘긴 하지만 정말 내 생활이 하나도 없어서 그건 조금 슬프더라구요.
그래도 슬픔보다는 행복이 더 크니 사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8.77
ETH 3111.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