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동이 새 책가방^^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동이들맘 입니다.

저희 둘째 동이 책가방은 큰 동이가 썼던 책가방을 물러 받았습니다 .
새 가방을 사주려고 했는데 울 둘째동이는 본인이 가지고 싶은걸 사주는 대신 형아가 쓰던 책가방을 쓰기로 저와 합의를 했습니다 .(둘째 동이는 계산적인 아들 입니다)
그 가방을 형아가 2년 우리 둘째 동이가 2년 가지고 다니다 보니 자크가 고장이 났습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새 가방으로 사줄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
자기 주관이 뚜렷한 둘째 동이를 데리고 신세계 방문 돌다 돌다 드디어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에서 주머니가 많이 달리고 필통이 달린 가방을 선택을 했습니다 . 하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했습니다...🥶🥶🥶
하지만 행복해하는 우리 둘째 동이를 보니 저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ㅎ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우리 둘째 동이와 행복한 데이트를 했습니다^^

SNOW_20211205_202306_775.jpg

20211205_202148.jpg

오늘도 동이들의 하루는 행복하게 지나갑니다^^
귀요미 동이들의 포스팅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쌀쌀한 겨울 감기 조심하십시요^^🥰🥰

Sort:  

둘째동이 영민해 보이네요.가방도 잘 어울려요.^^

ㅋㅋㅋ 제대로 보셨어요^^
좋은 쪽으로 머리를 써야할텐데 한번씩은 걱정도 됩니다^^

둘째는 덜 챙겨지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맞아요 ㅋㅋ 감사합니다^^

你好鸭,rladmswjd987!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龙虾盖饭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아이들 책가방 정말 너무 비싸요..
그런데 너무 이쁜걸 고르셨네요^^

큰아이 둘째아이 가방 바꿔주고 후덜덜 해욤ㅋㅋ
아들이 보는 눈은 있더라구욤 ㅋ

이럴때보면 둘째들이 더 똑똑한거 같아요
ㅎㅎ
행복해 하는 아드님 멋지네요~^^

얼굴에 만족, 행복 쓰여져있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오~ 합리적인 선택을 한데다가 새가방까지 득템이라니 ㅋㅋㅋ 운이 절로 따르는 둘째네요. 커서 아주 잘살거같아요.

ㅋㅋㅋ 감사합니다^^제가봐도 둘째는 스스로 잘 살것 같아욤^^

동이야^^ 귀엽구나

우리 둘째 동이요??ㅋㅋㅋㅋ
종하가 더 귀엽워요^^

와 가방 잘 골랐는데요
저희 아이도 3년 썼으니 이제 4학년 가방은 새걸로 사주려구요
요거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지오그래픽 ㅋㅋ

네^^ 다른 브랜드 다 돌아다녔는데 별로 맘에 안들어 하더라구요^^ 필통은 직원분이 선물로 주셨어요 . 그래서 더욱 맘에 들어 하더라구욤^^
혹여나 필통을 안주시면 직원분한테 여쭤보세요^^ㅎㅎ

그쵸? 이제 고학년되니 유치한건 패스이고 ~
이거 얼마에 구입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회원등록하면 5천원 할인해서 154천원 줬어요ㅎ이뿌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댓글을 보고 프사의 흔치않은 훈남을 따라왔어요!
아드님들의 미모가 풍년이십니다.^^

ㅋㅋㅋㅋㅋ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침부터 댓글보고 웃었습니다^^
오늘 하루 좋은 일이 생길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