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합니다.^^

안녕하세요. 동이들 맘입니다.

이번에 @ksk1149 종하 아버님이 운영하시는 @pircoin 재단에서 커뮤니티 보팅 지원이 있다고 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포스팅을 봐주세요^^

*링크 : 해적 코인 커뮤니티 이벤트 : 우리 커뮤니티를 부탁해

(1) 지원을 원하는 커뮤니티의 장점/단점

지원을 원하는 커뮤니티는 momscafe입니다^^
장점은 네이버에서 존재하는 맘카페와는 다르게, 블록체인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이죠 다른 어머님들과 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단점이 없지만,, 구지 뽑는다면 커뮤니티 활성화가 쉽지 않다는 것이겠네요^^ 앞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화이팅!

(2) 지원하게 된 계기

지원하게 된 계기는 처음 시작 했을 때 @ksk1149 맘과 같이 시작했었죠 그러다가 글을 쓰며, 나의 일상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너무 멋있었고, momscafe에서 지금은 줄었지만 지원해주셨던 보팅이 너무나도 컸기에 더 열심히 했었던 것 같네요^^ 이번 지원보팅을 통해서, 큰 보팅은 아니지만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happyworkingmom 님 덕입니다^^

(3) 스팀잇을 위한 방향성에 대한 본인의 생각

스팀잇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을 때는 이게 과연 도움이 될까 라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커뮤니티라는 것이 가장 컸고 지울 수 없다는 것이 매력적이더라구요(처음에는 많이 실수도 했네요) 앞으로 web3 라고 하는 것이 활성화가 되면 스팀잇의 기대치는 더 많아질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 볼 생각입니다^^

Sort:  

우와~~ 이런 것도 있었네요. 역시 동이맘님은 대단하세요♡♡

혹시나 해서 보팅 지원 요청 했는데 결과가 좋아서 다행이예요^^ 테그를 잘 달아서 다들 소소하게나마 보팅 잘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워킹형이 보팅을 잘 받을 수 있게 커뮤니티 형들과 공지든,, 아니면 댓글로 소통해서 다 받았으면 좋겠어^_^

넵!! 알겠어~~ㅋ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rladmswjd987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