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생일 선물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동이들 맘 입니다.🥰

며칠만 더 있으면 둘째 동이 생일입니다. 🥳
늘 동이들 아빠가 선물을 잘 사줘서 특별히 생일이라고 해서 선물을 안사주는 데 이번에는 둘째 동이의 성향을 고려해서 고민하다 생일 선물을 주문했습니다.
택배 오던 날 일이 있어서 나가 있었는데 둘째 동이한테 딱 걸렸네요.ㅜ.ㅜ
둘째 동이의 생일 선물은 솜사탕 기계 입니다. 둘째 동이가 생일 선물을 처음 받아 본다며 엄청 좋아 합니다.

SNOW_20220722_203110_337.jpg

SNOW_20220722_204109_364.jpg

제가 나무 젖가락을 열심히 돌려서 솜사탕을 만들어 줬더니 솜사탕이 크다며 동이들이 좋아합니다.

둘째 동이는 친구들을 불러서 하나씩 만들어 줄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길거리에서 만들어서 팔아서 돈을 벌거라고 합니다. ㅋㅋ
역시 둘째 동이 다운 생각인 듯 싶습니다.ㅎㅎ
둘째 동이에게 지금은 솜사탕 팔아서 돈 벌지 말고 숙제 열심히 해서 돈 벌자고 말해줬습니다^^

솜사탕 기계 하나로 인해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동이들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
2022.07.26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우와ㅎㅎ 이제 가정용 솜사탕 기계도 나오나보네요ㅎㅎㅎ
어렸을 땐 솜사탕 기계가 집에 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해봤는데 'ㅡ'

동이들 부럽드아 ㅠㅠ ㅋㅋㅋㅋ

요즘에는 앙증맞은 솜사탕 기계가 많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솜사탕들고 해맑게 웃는 둘째 동이
생일 축하해요~^^

앗.. 생일은 8월 1일 이예요^^
미리 축하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솜사탕판매라... 대성할듯 합니다. ㅎㅎㅎ . 솜사탕 기계를 사주실 생각을 하다니 대단하셔요 ~!^^

둘째 아이는 머니머니해도 money를 좋아해서 아마 크게 될 듯 싶지만 쫌생이라서 저에게는 용돈도 안줄듯 싶어요^^ㅋㅋ
솜사탕 기계가 앙증맞고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멋지고 맛있는 선물이네요~~^^

생축~~~^^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생일은 8월 1일 이예요^^ㅋㅋ
미리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ㅋ 사업가 기질이 있나봅니다. 저도 고등학생때 행사때 호떡도 구워 팔고, 대학생때 축제때 초콜렛 팔고 ㅋㅋ 그르케 재밋더니 내년엔 가게를 하게 될지도요.🤭

우와!!! 멋지세요^^
뭐든 도전하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늘 화이팅!! 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8.77
ETH 3111.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