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친구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동이들 맘 입니다. 🥰

어제 막내동이가 아파서 수업에 참여를 못했는데 하필 전산으로 등록하는 수업 첫날이였습니다.
아이디랑 비번을 임의 적으로 부여를 했다고 해서 물어봐야겠구나 싶었는데 고맙게도 친구가 저의 아이디랑 비번과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서 주더라구요^^ㅎㅎ

1656460245871.jpg

저는 참 인복이 많은 사람 같습니다. 반찬을 만들어서 챙겨주는 동생과 옆에서 알뜰히 살뜰히 챙겨주는 친구가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
오늘은 그 친구들과 점심을 먹고 차를 마시면서 폭풍 수다를 떨었습니다. ㅎㅎ
강의를 들으러 다니면서 새로운 만남 너무 좋네요^^
이 만남이 한순간이 아닌 늘 함께 할수 있는 만남으로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동이들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2.06.29

Sort:  

요즘 흔하지 않은 풍경이네요^^

글죠. 요즘 사람들 엄청 이기적인데요^^ㅎㅎ
그저 고마울 뿐이예요^^
감사합니다.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모인다는 것은
둥이맘님께서도 좋은 사람이라는 뜻이겠죠?? 'ㅡ' ㅎㅎㅎ

공부하시는 것도 열공 퐈이팅입니닷!! 'ㅡ')/ ㅋㅋㅋ

뉴발님도 퐈~~ 이~~ 팅!! 입니다.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

감사합니다 .

참 좋은친구네요.
서로 아껴주고 챙겨주는 친구가 최고에요.
어떨땐 신랑보다도...ㅋㅋ

정말 다정다감한 친구예요^^
어떨때는 신랑보다도 더 좋은..ㅋㅋ
감사합니다.ㅎㅎ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챙겨주는 칭구와
가족이 있다는게 행복인것 같아요

맞아요^^ 정말 행복하고 즐겁고 그러는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하시겠어요~~^^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你好鸭,rladmswjd987!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南瓜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감사합니다 .

이래서 인간관계가 중요한거죠.
너무 든든하실거 같아요^^

맞아요^^ 수업을 받으면서도 같은 마음의 친구들이 있어서 너무 재밌고 좋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들 만나셨네요. 좀 어려운 일이여도 옆에 좋은 사람들이 있으면 힘이 나는것 같아요 ^^

맞아요^^ 의지도 되면서 든든하고 뭐든 함께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