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육수로 끓인 잔치국수!rayheyna (76)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반님 블로그 보며 넘 궁금하여 사본 코인육수! 구입하여 잔치국수를 끓여보았어요~ 끓는물에 코인 넣고 냉장고에서 잠자고 있던 각종 야채와 마늘 넣어주면 국수 완성! (면은 따로 끓여서 헹궈두고요^^) 넘나 간편하고 맛있네요! 아이들도 한그릇씩 후루룩뚝딱 했습니다^^ 이웃님들, 맛난 음식 드시며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momscafe #kr #zzan #upvu #krsuccess
start success go! go! go!
오~ 고체라 넘 좋네요!
정말 간편하고 좋은데요 ^^
저도 이번에 또 구매하려구요 ㅎㅎ
간편하고 정말 좋아요 ㅋ
모든 국물 요리에 넣으면 맛이 살아나요 ㅎㅎ
오 신박한 제품이네요
오 좋은 아이템이네요.
코인육수라 더 궁금해집니다~ ㅋ
육수 코인도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