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함께 볼 좀 어른스러운 성장 만화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15957617.jpg
바스티앙 비베스는
염소의 맛 으로 유명한 프랑스 만화가 입니다

그림체가 매우 예술적이고 실험적. 창의적입니다
자유롭고 개방적인 프랑스 작가이고
사랑과 성을 다루기도 해서
어른이 봐도 재미있게 볼수 있습니다

폴리나는 한 발레리나의 성장기 만화입니다
치열하게 노력하고 도전하고
몰입하고 좌절하고 사랑하는 모습이
아름답게 그려집니다

제본도 하드커버에 고급 종이로 격조있습니다

그림이나 예술적 흥미가 있는 아이가 있는집에
소장가치가 있다고 추천드립니다

fPvsZj-367x518.jpeg

image.png

구글엔
3년전 제 글이 검색되네요 ㅋㅋㅋ

바스티앙 비베스, 거침없는 드로잉 [폴리나], [염소의맛],[블로그] 등 5권. n @raah의 newbie 2개월steem 생존기

Sort:  

유연성과 우아함은 배울 수 있는게 아니야
타고나는거야

뜬금없지만 메가스터디 손주은이 생각나네요; 공부는 타고나는거야 그럼에도 네가 하겠다고 한다면...

어렸을 땐 개개인의 능력엔 별 차이가 없다는 생각을 했었죠... 자라면서 타고나는 것은 어쩔 수 없다는 게 확연히 느껴지네요. 그래도 개인의 욕망에서 비롯된 의지가 있기에 결국 살아내고, 한발짝 더 내딛게 되는 것 같아요:)

유전이라는 불편한 진실을 그대로 마주하고 5% 10%의 노력으로 밟아버리는 사람들이 정말 멋진거죠

start success go! go! go!

부모와 함께 볼 좀 어른스러운 성장 만화

오늘 엄니한테 전화해서 만화 보실래요? 물어봐야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니가 만화 좋아하세요? 내용 중에 문화적으로 엄니가 감당못할 내용이 나올수도 있어요 ㅎㅎ

제목에 부모와 함께 볼... 이라고 하셔서^^

유연성과 우아함은 타고나는거였구나.. 그래서 내가..

뭔가 구글에서 찾았는데 내 글이 검색될때 기분이 좀 묘하죠^^
근데 슬픈건 그 내가 쓴 그 글의 내용이 바로 찾았던 그거라는거... 근데 그 내용이 내가 쓴게 맞나 생각이 나지 않는다는... ㅠㅠ

네 저렇게 길게 쓴 기억이 없어요 ㅎㅎ

그림이 독특하지만 발레그림은 선이 이쁘게 표현한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937.87
ETH 2674.9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