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101] 리나는 뱀파이어 피규어View the full contextraah (76)MOD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저도 초 3~4까지는 뭐든 두개씩 샀던것 같아요 ㅎㅎ
괜찮다고 해서 하나만 사면 꼭 한명이 후회를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