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집에서 영화 2편 보고 푹 쉬었네요!

안녕하세요! @o5otaesik 입니다.

오늘 집에서 푹 쉬었네요 ㅎㅎ
다들 오늘 어떻게 지내셨나요 ?

저는 '오만과편견' '라라랜드' 2개의 영화를 봤답니다.
오만과편견은 처음봤는데 마지막의 아버지 대사가 참.. 찡했습니다 ㅎ

남들은 우는장면이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조금 눈물을 훔쳤네요! ㅎㅎ

여러분들의 인생영화 한개를 뽑으라면 어떤게 있으실까요?

저는 '라라랜드' 입니다ㅎㅎ

서로의 꿈을 응원하고 믿어주고 방황도 있었지만
나중에는 결국 서로 꿈을 이루는게 좋았어요.
다만 서로 함께하지않았다는게 마음이 아프지만요 ㅠㅠ

라라랜드를 못보신분들이 계시면 한번 봐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Sort:  

라라랜드 너무 좋지. 나도 3번 넘게 봄ㅎㅎ ost도 너무 좋은거 같아!

인정!! 라라랜드 엄청 좋아해요 ㅎㅎ

전 중간에 라라랜드를 보다가 꼭 잠이 들어서요.. ㅎㅎㅎ 오늘 다시 도전~! 해봐야 겠네요 ㅋㅋ

좋은 영화로 엄선하셨네요 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7.58
ETH 2376.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