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호가 귀에서 피가 나요.

어머나......ㅠㅠㅠㅠ

어떡해요..... 많이 걱정되셨겠어요.......

고막운동성 검사 결과 정상이라고 하니 정말 정말 천만다행이에요!!!!!!!!

점이액 넣고 항생제 잘 먹으면 금방 낫겠죠???

아... 검사 결과 정상이라 정말 다행이에요.....!!!!!

그리고 5호 잘생겼어요!!!!!! 이 와중에 엄지 척!!

Sort:  

금방 나을거예용. 혹시나 하고 그냥 가본 거라..
ㅎㅎㅎ
5호는 저사진에서만 잘생겼습니다.
오늘 머리를 밀어놨는데... (본인이 머릴 쥐파먹은것처럼 잘라버려서)
동자승 같기도 하고.. 뭔가 클론 배양해 놓은 아이같기도 하고...

맞아요!! 금방 나을 거에요~~~!!

그리고 5호 정말 잘생겼어요!!!

머릴 더밀어 놨더니....
콩나물 닮았어요 ㅋㅋㅋㅋ

콩나물 닮은건 또 뭐죠 ㅎㅎㅎㅎㅎ

길쭉하다는 건가요 ㅎㅎㅎ

왜 그런 느낌 있잖아요..
몸은 얇은데.. 머리만 콩나물 대가리같은 느낌?? ㅋㅋㅋㅋ

몸은 '얇다니' ㅎㅎㅎㅎㅎㅎㅎ

마른 것도 아니고 얇다는 표현에 뿜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저희 아이도 몸은 얇고 머리는 상대적으로 콩나물이죠!!! 애들이 다 콩나물이죠 뭐!!!! ㅎㅎㅎㅎ

ㅋㅋ 여자애들은 머리카락이 있어서.. (한번도 밀어준 적이 없거든요...) 그냥 배냇머리 길러서 계속 길렀지... 이렇게까지 빡빡 밀어본적이 없어서 몰랐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065.80
ETH 2610.29
USDT 1.00
SBD 2.53